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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일반 처리기로부터 그래픽 처리기의 기능 블록으로 이슈되는 명령어의 개수, 현재 각 일반 처리기의 태그 필드 값 및 상기 태그 필드 값의 히스토리 정보에 따라 그래픽 명령어 처리를 위한 일반 처리기를 선택하되, 1) 상기 다수의 일반 처리기로부터 하나의 그래픽 명령어가 그래픽 처리기의 기능 블럭으로 이슈되고, 각 일반 처리기의 명령어 태그 필드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는 현재 태그 필드 값과 히스토리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일반 처리기를 선택하고, 2) 상기 다수의 일반 처리기로부터 두개의 그래픽 명령어가 그래픽 처리기의 기능 블럭으로 이슈되고, 각 일반 처리기의 명령어 태그 필드 중 하나의 태그 필드만이 다른 값을 갖는 경우에는 동일한 태그 필드 값 중 히스토리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일반 처리기 및 태그 필드 값이 일치하지 않는 일반 처리기를 선택하고, 3) 상기 다수의 일반 처리기로부터 두개의 그래픽 명령어가 그래픽 처리기의 기능 블럭으로 이슈되고, 각 일반 처리기의 명령어 태그 필드가 각기 한 쌍씩 동일한 값을 갖고 각 태그 필드 쌍 서로는 동일한 값을 갖지 않는 경우에는, 동일한 태그 필드 값을 갖는 한 쌍의 명령어에 대하여 히스토리 정보를 갖고 있지 않은 일반 처리기 또는 현재 태그 필드 값과 히스토리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일반처리기를 선택하고, 4) 상기 다수의 일반 처리기로부터 세개의 그래픽 명령어가 그래픽 처리기의 기능 블럭으로 이슈되고, 각 일반 처리기의 명령어 태그 필드 중 한 쌍은 동일한 값을 갖고 그 외의 태그 필드는 동일한 값을 갖지 않는 경우에는 동일한 태그 필드 값을 갖는 한 쌍의 명령어에 대하여 히스토리 정보를 갖고 있지 않은 일반 처리기 또는 현재 태그 필드 값과 히스토리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일반처리기 및 태그 필드 값이 일치하지 않는 일반 처리기를 선택하고, 5) 상기 다수의 일반 처리기로부터 네개의 그래픽 명령어가 그래픽 처리기의 기능 블럭으로 이슈되고, 각 일반 처리기의 명령어 태그 필드 값이 서로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모든 일반 처리기를 선택하여 해당 그래픽 처리 블럭에서 그래픽 명령어를 처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칩 다중 프로세서에서 그래픽 처리기의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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