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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 운송체(13)에 고정되는 밑판(1)과, 밑판(1)의 전방에 설치된 연결판(2)과 상측의 거치안장(4)의 사방에서 4절 레버 크랭크(3)로 연결하는 크랭크장치(30)와, 거치안장(4)의 하측에 설치되어 항공기(8)의 걸쇠고리 핀(12)을 고정/해체시키는 잠금장치(20)로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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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 운송체(13)에 고정되는 밑판(1)과, 밑판(1)의 전방에 설치된 연결판(2)과 상측의 거치안장(4)의 사방에서 4절 레버 크랭크(3)로 연결하는 크랭크장치(30)와, 거치안장(4)의 하측에 설치되어 항공기(8)의 걸쇠고리 핀(12)을 고정/해체시키는 잠금장치(20)로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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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크랭크 장치(30)는 연결판(2)과 거치안장(4)의 사방에 연결되어 항공기(8)의 자세가 지면과 평행이 되도록 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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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크랭크 장치(30)는 연결판(2)과 거치안장(4)의 사방에 연결되어 항공기(8)의 자세가 지면과 평행이 되도록 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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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잠금장치(20)는 거치안장(4)의 하측에 핀(10)으로 회전되는 잠금고리(11)가 형성된 이탈 레버암(9)이 밑판(1)과 당김줄(7)로 연결되어 항공기(8)를 고정 및 이탈시키도록 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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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잠금장치(20)는 거치안장(4)의 하측에 핀(10)으로 회전되는 잠금고리(11)가 형성된 이탈 레버암(9)이 밑판(1)과 당김줄(7)로 연결되어 항공기(8)를 고정 및 이탈시키도록 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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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거치안장(4)은 양측에서 베어링 고정핀(14)으로 연결되는 측면봉(5)과 양측의 하측봉(6)으로 지지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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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거치안장(4)은 양측에서 베어링 고정핀(14)으로 연결되는 측면봉(5)과 양측의 하측봉(6)으로 지지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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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거치안장(4)은 양측에서 베어링 고정핀(14)으로 연결되는 측면봉(5)과 양측의 하측봉(6)으로 지지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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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거치안장(4)은 양측에서 베어링 고정핀(14)으로 연결되는 측면봉(5)과 양측의 하측봉(6)으로 지지됨을 특징으로 하는 지상운반체에 장착하는 항공기 이륙 발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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