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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크리트 관로가 구비된 차폐재 실증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관로 내부에 차폐재가 감긴 케이블을 마련하여, 상기 케이블의 양 측단에 전류원을 공급함으로써, 케이블의 전류 변화에 따른 전류 데이터를 생성하여 컴퓨터로 전송하는 실증장치(100); 및 상기 실증장치(100)로부터 취득한 전류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기장의 변화를 산출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상기 차폐재의 자기장 변화를 산출하여 비교 분석하는 컴퓨터(200); 를 포함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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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실증장치(100)는,상기 관로 내에 인입되는 인입 케이블(110)과, 상기 인입 케이블(110)을 설치하기 위한 설치대(120)와, 상기 인입 케이블을 둘러싸고 있는 파이프(130)와, 상기 파이프에 감기며 자성재료로 이루어진 차폐재(140)와, 전원발생장치를 구비하여 전류원을 케이블에 공급하는 분전반(150) 및 상기 분전반을 제어하며 케이블의 전류 변화를 측정하고, 이에 따른 전류 데이터를 생성하여 컴퓨터로 전송하는 제어반(16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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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컴퓨터(200)는,상기 전류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기장의 변화를 산출하는 실증 소프트웨어(210) 및 시뮬레이션을 통해 상기 차폐재의 자기장의 분포 및 변화를 분석하는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22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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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인입 케이블(110)의 양 측단에 연장되어 전류원을 공급하는 제 1 및 제 2 결선 케이블(111,112)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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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인입 케이블(110)과 상기 제 1 및 제 2 결선 케이블(111,112)을 연결하는 터미널 블록(180)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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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파이프(130)를 고정하는 받침대(19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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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분전반(150)은,전원발생장치로부터 공급되는 전압을 조절하는 슬라이덕스(151) 및 상기 슬라이덕스(151)의 전압 조정에 따라 전류를 발생시키는 누설변압기(152)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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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실증 소프트웨어(210)는,실증장치(100)의 열적, 기계적 안정성에 대한 경보시스템을 적용하여 이상운전시 경보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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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실증장치(100)는,RS485 통신모듈을 통해 상기 전류 데이터를 컴퓨터(200)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계 저감을 위한 차폐재 실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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