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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입자상 물질인 PM(Particulate Matter)저감 장치에 있어서, 고전압 하전을 발생시키는 방전극(10)과, 이에 대응되도록 설치된 접지극(11)과, 상기 접지극(11)으로 끌리는 PM이 농축, 응집된 공기를 연소실로 유인하고자 상기 접지극(11)의 하류측에 마련된 공기 유입구(12)로 이루어 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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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PM 저감장치에 있어서, 고전압 하전을 발생시키는 방전극(10)과, 이에 대응되도록 설치되되 PM 연소공기유동방향에 대하여 하류측으로 갈수록 그 단면적이 점차로 감소되도록 마련된 접지극(11)과, 상기 접지극(11)에 달라 붙은 PM이 농축된 공기를 연소실로 유인하고자 상기 접지극(11)의 하류측에 마련된 공기 유입구(12)로 이루어 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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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PM저감 장치에 있어서, 고전압 하전을 발생시키는 방전극(10)과, 이에 대응되도록 설치된 접지극(11)과, 상기 접지극(11)으로 끌리는 PM이 농축, 응집된 공기를 연소실로 유인하고자 상기 각각의 접지극(11)의 하류측에 상기 접지극(11)의 하측 일부를 수용하도록 마련된 공기 유입구(12)과, 상기 접지극(11)의 일측에 다수개의 기공홀을 마련하여 PM이 그 내부로 유입되어 상기 공기 유입구(12)를 통하여 연소실로 유동되도록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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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방전극(10) 및 접지극(11)이 다수개로 이루어 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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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접지극(11)과 방전극(10)은 PM 연소유동방향에 대하여 평행방향과, 수직방향 또는 띠형의 수평배열 중 선택된 어느 하나의 방향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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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접지극(11)은 원통형 또는 평판형으로 선택하며, 상기 방전극(10)은 방전효과의 증가를 위하여 가는 와이어 또는 끝단이 날카로운 핀형 방전극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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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PM 저감장치에 있어서, 다수개의 다공성 필터(DPF)를 마련하고, DPF 후단의 배출 미세 PM 입자를 농축, 응집하여 연소실로 유동하고자 공기유입구(12)를 장착하도록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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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PM 저감장치에 있어서, 다수개의 다공성 필터(DPF)를 마련하고, DPF 후단의 배출 미세 PM 입자를 농축, 응집하여 연소실로 유동하고자 공기유입구(12)를 장착하도록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전농축을 이용한 자동차 배출 입자상 물질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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