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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LI 엔진 시스템 및 LPLI 엔진 시스템의 연료 공급 방법

  • 기술번호 : KST2014014389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따른 LPLI 연료 시스템은 LPG 연료를 연소시켜 운동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엔진(engine)과 엔진의 흡기 계통에 설치되어 LPG 연료를 분사하는 인젝터(injector)와 상기 인젝터에 제공되는 LPG 연료를 저장하는 연료 봄베(bombe)와 상기 인젝터와 상기 연료 봄베를 연결하여 LPG 연료를 공급하는 공급라인과 LPG 연료를 회수하는 회수라인을 포함하는 이송부와 상기 이송부에 연결 설치되어 엔진 시동 시에 시동 압력으로 상기 인젝터로 연료를 공급하고, 시동 후에는 상기 시동 압력보다 더 낮은 운전 압력으로 상기 인젝터로 연료를 공급하는 압력 조정기, 및 상기 압력 조정기의 작동압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인젝터, 운전 압력, 시동 압력, 압력 조정기, 이송부
Int. CL F02D 19/02 (2006.01) F02M 21/02 (2006.01) F02M 37/00 (2006.01)
CPC F02M 21/0239(2013.01) F02M 21/0239(2013.01) F02M 21/0239(2013.01) F02M 21/0239(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70068152 (2007.07.06)
출원인 한국기계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0866326-0000 (2008.10.27)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081031)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7.07.06)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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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기계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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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창기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2 박철웅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3 김창업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4 강건용 대한민국 대전 서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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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팬코리아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역삼***빌딩 (역삼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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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기계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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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7.07.06 수리 (Accepted) 1-1-2007-0495177-8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8.03.1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8.04.15 수리 (Accepted) 9-1-2008-0021906-1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8.05.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255805-76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08.07.0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8-0491843-23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08.07.08 수리 (Accepted) 1-1-2008-0491842-88
7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08.07.21 수리 (Accepted) 1-1-2008-0522603-00
8 최후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final refusal
2008.08.0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413906-41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08.10.07 수리 (Accepted) 1-1-2008-0699770-11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8.10.1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522652-73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4.08 수리 (Accepted) 4-1-2011-5069914-14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4.08 수리 (Accepted) 4-1-2011-5069919-31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11.28 수리 (Accepted) 4-1-2017-519309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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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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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G가 저장된 연료 봄베에서 LPG 연료를 이송부를 통해서 엔진의 흡기 계통에 설치된 인젝터로 공급하는 단계;상기 인젝터로 공급되는 LPG 연료의 압력을 상기 연료 봄베의 압력보다 10bar 내지 12bar 더 높은 시동압력으로 승압하는 단계;상기 엔진에서 배기 계통에 설치된 매연 저감기의 촉매온도를 측정하여 기준 온도와 비교하는 단계; 및상기 LPG 연료의 압력을 상기 시동압력보다 5bar 내지 7bar 더 낮은 운전압력으로 감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LPLI 엔진 시스템의 연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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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G가 저장된 연료 봄베에서 LPG 연료를 이송부를 통해서 엔진의 흡기 계통에 설치된 인젝터로 공급하는 단계;상기 인젝터로 공급되는 LPG 연료의 압력을 상기 연료 봄베의 압력보다 높은 시동압력으로 승압하는 단계;상기 엔진에서 배기 계통에 설치된 매연 저감기의 촉매온도를 측정하여 기준 온도와 비교하는 단계;상기 LPG 연료의 압력을 상기 시동압력보다 낮은 운전압력으로 감압하는 단계; 및상기 엔진의 정지 시, 상기 이송부의 압력을 상기 운전 압력보다 낮은 정지 압력으로 낮추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정지 압력은 상기 봄베의 압력과 동일한 압력인 LPLI 엔진 시스템의 연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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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기준 온도는 매연 저감기의 촉매의 작동 온도인 LPLI 엔진 시스템의 연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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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운전 압력으로 감압하는 단계에 있어서, 압력의 강하는 상기 이송부에 연결 설치된 압력 조정기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LPLI 엔진 시스템의 연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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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운전 압력으로 감압하는 단계에 있어서, 압력의 강하는 상기 이송부에 연결 설치된 압력 조정기와 인접하게 설치된 솔레노이드 밸브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LPLI 엔진 시스템의 연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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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에서 촉매반응으로 매연을 감소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LPLI 엔진 시스템의 연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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