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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G 연료를 압축, 펌핑하기 위한 연료펌프에 있어서,연료탱크(200)에 저장된 LPG 연료를 유/출입시키기 위해 양측에 입/출구(111,112)가 형성되는 하우징(110);상기 하우징(110)의 입구측에 연료챔버(113)가 형성되도록 상기 하우징(110) 의 내부 일측에 배치되는 펌핑어셈블리(130);상기 펌핑어셈블리(130)가 구동될 수 있도록 상기 하우징(110)의 내부 출구측에 배치되어 상기 펌핑어셈블리(130)와 축설되는 구동수단;을 포함하여 구성되되,상기 하우징(110)의 일측 외주연에는 상기 하우징(110)의 입구측에 형성된 연료챔버(113)가 외부와 상통될 수 있도록 어댑터(120)가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PG 액상 분사식 연료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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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펌핑어셈블리(130)는, 상기 연료흡입구(131a)가 형성되는 제 1플레이트(131)와, 상기 연료배출구(133a)가 형성되는 제 2플레이트(133) 및 상기 제 1플레이트(131)와 상기 제 2플레이트(133) 사이에 배치되며, 연료를 압축, 펑핑하는 펌프바디(132)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을 LPG 액상 분사식 연료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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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하우징(110)은 연료펌프(100)의 내부열을 외부로 방출하기 위해 외주연을 따라 다수 형성된 방열핀(114)을 더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PG 액상 분사식 연료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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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수단은 전기모터(14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LPG 액상 분사식 연료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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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펌프(100)는 어댑터(120)가 상부에 위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PG 액상 분사식 연료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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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G 연료를 인젝터로 공급하기 위한 시스템에 있어서,연료탱크(200);상기 연료탱크(200)를 통해 LPG 연료가 자동차의 엔진룸의 인젝터(300)로 공급될 수 있도록 상기 연료탱크(200)와 인젝터(300)를 상호 연결하는 제 1라인(400);상기 연료탱크(200)와 근접하게 상기 제 1라인(400) 상에 연결되어 인젝터(300)로 공급되는 LPG 연료의 압력을 승압 시키는 연료펌프(100);상기 연료펌프(100)를 통해 인젝터(300)에 공급되는 LPG 연료의 과급을 방지하기 위해 상기 제 1라인(400)과 분리되어 개별적으로 상기 연료탱크(200)와 인젝터(300)에 연결되는 제 2라인(500); 을 포함하여 구성되되,상기 연료펌프(100)는 상기 연료탱크(200)의 외측에 설치되고, 상기 연료펌프(100)와 연료탱크(200) 사이에는 상기 연료펌프(100)의 입구측에서 발생되는 LPG 기상연료를 연료탱크(200)로 피드백시키기 위해 상기 연료펌프(100)의 입구측과 연료탱크(200)에 연결되는 제 3라인(600)이 구성되며, 상기 연료펌프(100)는 구동시 상기 연료챔버(113) 내에서 발생되는 LPG 기상 연료를 연료탱크(200)로 피드백시킬 수 있도록 상기 제 3라인(600)과 연결되는 어댑터(120)를 더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LPG 액상 분사식 연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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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연료펌프(100)는 어댑터(120)가 상부에 위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PG 액상 분사식 연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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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연료펌프(100)는 어댑터(120)가 상부에 위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PG 액상 분사식 연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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