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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탑승부(210)와 추진력발생부(220) 및 조타실(230)이 마련되고, 상부에는 에어로(260)가 관통 형성되며, 외주 연에는 일정간격으로 베어링블럭(250)이 설치된 원통형 선체(200)가 수상에 위치하도록 설치되고, 상기 베어링블럭(250)의 외부는 그 베어링블럭(250)을 감싸며 지지하는 지지링(310)이 설치되며, 상기 지지링의 외부에는 원통형 선체(200)의 길이방향을 따라 정 3각 방향으로 배치되는 각 지지패널(300)의 일측 단부와 고정설치되고, 상기 각 지지패널(300)의 타측 단부에는 동일한 길이와 직경을 갖는 부력체(100)가 고정설치되며, 상기 인접한 지지패널(300) 간에는 지지바(400)가 일정간격으로 설치되고, 상기 지지링(310)과 지지바(400) 간에는 상기 원통형 선체(200)의 길이방향을 따라 보조대(500)가 연결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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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통형 선체(200)는 내벽(270)과 외벽(280)으로 이루어지고 그 내벽(270)과 외벽(280)의 사이는 내벽(270)과 외벽(280)을 일체화시키는 고정부재(290)가 설치되며, 상기 내벽(270)과 외벽(280)의 사이 공간에는 부력부재(B)가 구비된 2중 격벽으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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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통형 선체(200)에 마련된 추진력발생부(220)는 엔진(221)과 그 엔진의 축(222) 상에 설치된 제1베벨기어(223)와, 그 제1베벨기어 상에 상호 마주보도록 결합된 제2 및 제3베벨기어(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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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통형 선체(200)에는 투명창(211)이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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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부력체(100)와 연결설치되는 지지패널(300) 및 지지바(400)의 일부에는 부력체(100)와 연이어지는 부력부(110)를 연장 형성시켜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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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부력체(100)의 후단에는 배의 방향전환을 조정하는 조타키(101)가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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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지지링(310)의 외주 연과 지지바(400) 간에는 보조대(500)가 연결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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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탑승부(210)의 하부에는 탑승부(210)의 중심을 항상 직립상태로 유지시키는 중심유지구(212)가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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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통형 선체(200) 외부 전방 및 후방의 상부 지지링(310)에는 탑승부(210)의 승객이 승선 또는 하선할 때에 원통형 선체(200)가 유동되지 않도록 잡아주는 브레이크장치(600)가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후 조건에 관계없이 운행 가능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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