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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를 연소시켜 에너지를 출력하는 엔진;
상기 엔진의 배기구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의 일부를 상기 엔진의 흡기구로 되돌리는 바이패스관;
상기 배기구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를 흡입하여 터빈을 회전시키고, 흡입된 상기 배기가스를 압축하여 상기 흡기구로 유입시키는 터보차저;
상기 터보차저에 마련된 최종 배기관에 장착되어 배출되는 배기가스에 포함된 질소산화물(이하 'NOx')의 농도를 전압으로 변환하여 감지하는 NOx 센서;
상기 바이패스관에 장착되고 상기 NOx 센서로 감지된 NOx의 농도환산 전압에 따라 개폐량을 조절하여 상기 흡기구로 배기가스를 재순환시키는 EGR(Exhaust Gas Recirculation) 밸브;를 포함하는 배기가스 재순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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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터보차저와 상기 흡기구 사이에는 환원 배관이 마련되고,
상기 환원 배관에는 중간냉각기가 더 마련되는 배기가스 재순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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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NOx 센서가 감지하는 NOx 농도환산 전압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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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바이패스관에는 상기 EGR 밸브와 상기 흡기구 사이에 장착되는 EGR 냉각기가 더 마련되는 배기가스 재순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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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EGR 밸브는,
상기 배기구와 연결되는 입구와 상기 흡기구와 연결되는 출구가 마련되어 내부 유로를 형성하는 몸체와,
상기 몸체 일측에 장착되어 정, 역회전하는 브러시리스 모터와,
상기 브러시리스 모터의 구동축 단부와 연결되어 상기 구동축의 정, 역회전을 직선운동으로 변환하면서 상기 몸체 내부의 유로를 개폐하는 개폐구와,
상기 구동축 단부와 상기 개폐구 사이에 장착되어 상기 구동축의 정, 역회전 범위를 제한하는 제한구를 포함하는 배기가스 재순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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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개폐구는,
상기 구동축 단부와 연결되는 회동편과,
상기 회동편의 단부에 회전 가능하게 결합되고 상기 제한구를 따라 일정 범위 내에서 왕복 이동하는 링크와,
상기 링크의 단부에 장착되어 상기 몸체 내부에 형성된 배기가스 유동 챔버를 개폐하는 밸브 시트를 포함하는 배기가스 재순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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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제한구는,
상기 몸체 일측에 장착되는 원호 형상의 슬릿이 형성된 제한편과,
상기 제한편을 따라 왕복 이동하는 것으로, 상기 회동편과 상기 링크를 상호 연결하는 힌지봉을 포함하는 배기가스 재순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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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제한편을 따라 이동하는 힌지봉의 회동 범위는 상기 슬릿의 길이를 원주로 하는 가상의 원의 중심으로부터 70 내지 80도의 범위인 배기가스 재순환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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