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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절 격자를 구비하며, 2차원 디스플레이 판넬 상에 디스플레이되는 각각의 픽셀을 다수개의 점영상 배열로 결상하기 위한 결상 시스템; 및
상기 결상 시스템을 통해 형성된 시차영상 배열을 통해 3차원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기 위한 공간시차 분할기를 포함하되,
상기 결상 시스템은, 1차 결상된 2D 디스플레이 영상을 입력 영상으로 이용하여 이를 재결상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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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결상 시스템은 하나 이상의 결상 렌즈를 구비하되, 상기 회절격자는 상기 결상렌즈의 이전 또는 이후에 배치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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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결상 시스템은 둘 이상의 결상 렌즈를 구비하되, 상기 회절격자는 상기 둘 이상 결상렌즈의 사이 공간에 배치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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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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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결상 시스템은 하나 이상의 결상 렌즈 및 둘 이상의 회절격자를 구비하되, 상기 둘 이상의 회절격자는 상기 결상렌즈의 이전 또는 이후에 배치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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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결상 시스템은 둘 이상의 결상 렌즈 및 둘 이상의 회절격자를 구비하되, 상기 둘 이상의 회절격자는 상기 둘 이상 결상렌즈의 사이 공간에 배치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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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5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결상 시스템은, 물체에 평행광을 입사시켜 형성되는 결상 광학계의 프레넬 영역 내에 구비됨으로써 영상의 중첩을 제거하기 위한 블록킹 슬릿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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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블록킹 슬릿은, 결상 렌즈와 시차영상 배열 사이, 2D 디스플레이 판넬과 렌즈 사이 또는 렌즈와 회절격자 사이에 배치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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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간시차 분할기는, 핀홀 배열, 렌즈 배열, 프리즘 배열, 렌티큘라의 군(群)에서 선택된 어느 하나 이상의 조합에 의해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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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회절격자는, 4f 시스템의 프라운호퍼 존(fraunhofer zone)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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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결상 시스템은, 시차 영상 배열의 밝기 균일화를 위한 일반 격자, 다만 격자(dammann grating) 또는 마이크로 렌즈 배열(micro-lens-array) 가운데 어느 하나 이상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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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원 디스플레이 판넬 상에 디스플레이되는 각각의 픽셀을 다수개의 점영상 배열로 결상함으로써 시차영상 배열을 형성하는 시차영상 배열 형성 단계; 및
상기 시차영상 배열 형성 단계를 통해 형성된 시차영상 배열을 이용하여 3차원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는 3차원 영상 구현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시차영상 배열 형성 단계에 적용되는 회절격자는, 4f 시스템의 프라운호퍼 존(fraunhofer zone)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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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시차영상 배열 형성 단계는, 물체에 입사되는 평행광과 결상 광학계의 프레넬 영역 내에 구비되는 블록킹 슬릿을 이용함으로써 영상의 중첩을 제거하기 위한 중첩 영상 제거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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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시차영상 배열 형성 단계는, 일반 격자, 다만 격자(dammann grating) 또는 마이크로 렌즈 배열(micro-lens-array) 가운데 어느 하나 이상의 조합을 이용함으로써 시차 영상 배열의 밝기를 균일화 시키기 위한 밝기 균일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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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 12 항 내지 제 1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3차원 영상 구현 단계에 적용되는 공간시차 분할기는, 핀홀 배열, 렌즈 배열, 프리즘 배열, 렌티큘라의 군(群)에서 선택된 어느 하나 이상의 조합에 의해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영상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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