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시스템에 있어서,
광고 콘텐츠의 특징 정보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의 방송 스케줄을 포함하는 규칙 메타데이터를 사용자별로 생성하는 메타데이터 생성부; 및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와,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근거로 각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제공부를 포함하고,
상기 메타데이터 생성부는,
광고주의 광고료 정보를 더 이용하여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를 생성하는 것
인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메타데이터 생성부는,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를 재생성하는 것인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시스템
|
3 |
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별 생성된 규칙 메타데이터를 저장하는 저장부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저장부는 재생성된 규칙 메타데이터를 갱신 저장하는 것인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시스템
|
4 |
4
삭제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는,
방송 요금, 지역, 연령, 방송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를 포함하는 것인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시스템
|
6 |
6
광고 콘텐츠의 특징 정보 및 사용자의 개인 정보에 근거하여 사용자별로 생성된 규칙 메타데이터와,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에 따라 각 사용자에게 제공된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에 대응하는 광고 콘텐츠를 수신하는 통신부;
수신된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를 파싱하는 파싱부; 및
파싱된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에 포함된 방송 스케줄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사용자에 의해 설정된 선호도 정보를 근거로 상기 방송 스케줄 정보를 조정하고, 조정된 상기 방송 스케줄 정보를 근거로 상기 광고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것인 맞춤형 방송 단말기
|
7 |
7
삭제
|
8 |
8
삭제
|
9 |
9
삭제
|
10 |
10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에 있어서,
광고 콘텐츠의 특징 정보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의 방송 스케줄을 포함하는 규칙 메타데이터를 사용자별로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와,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근거로 각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생성하는 단계는,
광고주의 광고료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를 재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인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별 생성된 규칙 메타데이터를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저장하는 단계는 재생성된 규칙 메타데이터를 갱신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규칙 기반 맞춤형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13 |
13
삭제
|
14 |
14
광고 콘텐츠의 특징 정보 및 사용자의 개인 정보에 근거하여 사용자별로 생성된 규칙 메타데이터와, 상기 사용자의 개인 정보에 따라 각 사용자에게 제공된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에 대응하는 광고 콘텐츠를 수신하는 단계;
수신된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를 파싱하는 단계; 및
파싱된 상기 규칙 메타데이터에 포함된 방송 스케줄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서비스하는 단계는,
사용자에 의해 설정된 선호도 정보를 근거로 상기 방송 스케줄 정보를 조정하고, 조정된 상기 방송 스케줄 정보를 근거로 상기 광고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맞춤형 광고 콘텐츠 서비스 방법
|
15 |
15
삭제
|
16 |
16
삭제
|
17 |
17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