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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내구성 FRP 튜브 다웰바

  • 기술번호 : KST20140286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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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내부에 충전공간이 형성됨과 아울러, 도로포장체의 줄눈 양측을 결합하도록 매설되는 관체(110); 관체(110)의 내부에 충전되는 충전재(120);를 포함하는 다웰 바(100)를 제시함으로써, 비용을 줄이면서도, 부식을 방지하여 도로포장체의 내구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다웰 바, 관, 충전
Int. CL E01C 11/10 (2006.01) E01C 11/14 (2006.01)
CPC E01C 11/14(2013.01) E01C 11/14(2013.01) E01C 11/14(2013.01) E01C 11/1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90092242 (2009.09.29)
출원인 한국도로공사
등록번호/일자 10-1018413-0000 (2011.02.22)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1030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9.09.29)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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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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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성환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2 이광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3 김형배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4 이재훈 대한민국 경기도 오산시
5 권오선 대한민국 경기도 오산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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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주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논현동, 건설회관)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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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9.09.29 수리 (Accepted) 1-1-2009-0597725-31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06.16 수리 (Accepted) 4-1-2010-5109450-13
3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0.08.05 수리 (Accepted) 1-1-2010-0506557-70
4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0.08.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0.08.13 수리 (Accepted) 9-1-2010-0048427-86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0.10.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0-0458413-91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0.12.13 수리 (Accepted) 1-1-2010-0817642-69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0.12.1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0-0817645-06
9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1.02.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082786-76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1.08 수리 (Accepted) 4-1-2015-5002918-31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8.03 수리 (Accepted) 4-1-2017-0041366-27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4.05 수리 (Accepted) 4-1-2018-5060698-3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도로포장체와의 사이에 슬라이딩이 발생할 수 있는 재질에 의해 형성되고, 내부에 충전공간이 형성됨과 아울러, 도로포장체의 줄눈 양측을 결합하도록 매설되는 관체(110); 상기 관체(110)의 내부에 충전되는 충전재(120);를 포함하는 다웰 바(100); 상기 다웰 바(100)의 양단을 거치함과 아울러, 상기 도로포장체에 매설되는 거치대(200);를 포함하고, 상기 다웰 바(100)의 양단 중 일단은 상기 거치대(200)에 고정되고, 타단은 상기 거치대(200)에 대하여 슬라이딩 가능하도록 장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포장 구조물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관체(110)의 단면은 원형 또는 타원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포장 구조물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관체(110)는 내부식성 재질에 의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포장 구조물
4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관체(110)는 FRP, 스테인레스 스틸(Stainless Steel), 합성수지 중 어느 하나의 재질에 의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포장 구조물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충전재(120)는 몰탈 또는 콘크리트 중 어느 하나의 재질에 의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포장 구조물
6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충전재(120)는 폴리머, 강섬유 중 1 또는 2의 재질이 혼입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포장 구조물
7 7
삭제
8 8
제1항 내지 제6항 중 어느 한 항의 도로포장 구조물의 시공방법으로서, 기층 또는 보조기층의 상부에 상기 거치대(200)를 설치하는 단계; 상기 거치대(200)의 상부에 상기 다웰 바(100)를 설치하되, 상기 다웰 바(100)의 양단 중 일단은 상기 거치대(200)에 고정하고, 타단은 상기 거치대(200)에 대하여 슬라이딩 가능하도록 장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포장 구조물의 시공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