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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용 분리형 모터

  • 기술번호 : KST2014029645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하우징의 내부에 설치되며, 중심부에 샤프트가 삽입되어 회전하는 회전자와, 상기 회전자와 소정의 간격을 두고 설치된 고정자가 구비된 자동차용 모터에 있어서, 상기 하우징은 그 내부가 제1,2하우징으로 구획되며, 상기 회전자와 상기 고정자가 상기 하우징의 구획된 공간에 각각 설치되며, 상기 고정자는 제1하우징과 제2하우징에서 각각 서로 다른 극성을 갖도록 교차되게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분리형 모터에 관한 것이다. 이에, 본 발명은 하우징이 구획되어 각각 두 개의 회전자와 고정자가 설치됨에 따라 모터의 성능이 증대되고, 고정자의 극성이 하우징의 일측과 타측에서 대칭되게 교차되게 배치됨에 따라, 회전자와 고정자의 간격이 더 멀어지지 않고 항상 일정한 간격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진동이나 소음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Int. CL H02K 16/00 (2006.01)
CPC H02K 16/00(2013.01) H02K 16/00(2013.01) H02K 16/00(2013.01) H02K 16/00(2013.01) H02K 16/00(2013.01) H02K 16/00(2013.01) H02K 16/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00017216 (2010.02.25)
출원인 자동차부품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060602-0000 (2011.08.24)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10831)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0.02.25)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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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자동차연구원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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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주형준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2 김기훈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3 김대성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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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길*, *~*층(방배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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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대한민국(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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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0.02.25 수리 (Accepted) 1-1-2010-0124836-54
2 수수료 사후 감면 신청서
Request for Follow-up Reduction of Official Fee
2010.03.15 수리 (Accepted) 1-1-2010-0163236-28
3 수수료 사후 감면안내서
Notification of Follow-up Reduction of Official Fee
2010.03.1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0-0023376-55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1.01.17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1.02.21 수리 (Accepted) 9-1-2011-0016503-09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04.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208450-63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06.20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0466498-81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06.20 수리 (Accepted) 1-1-2011-0466494-09
9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1.07.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408658-98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10.04 수리 (Accepted) 4-1-2011-5199668-3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7.13 수리 (Accepted) 4-1-2016-5096411-66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1.14 수리 (Accepted) 4-1-2019-5239158-8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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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의 내부에 설치되며, 중심부에 샤프트가 삽입되어 회전하는 회전자와, 상기 회전자와 소정의 간격을 두고 설치된 고정자가 구비된 자동차용 모터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은 그 내부가 제1,2하우징으로 구획되며, 상기 회전자와 상기 고정자가 상기 하우징의 구획된 공간에 각각 설치되고, 상기 고정자는 링형상으로 제1하우징과 제2하우징이 마주보게 설치되되 각각의 고정자에 각 극성이 3상으로 교차되게 형성되어 마주보는 위치에 각각 서로 다른 극성이 위치되도록 배치되며,상기 고정자는 상기 제1하우징과 제2하우징에서 각각 서로 다른 극성이 25°~35°교차되게 틀어져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분리형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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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제1하우징 및 제2하우징과, 상기 샤프트 사이에는 상기 샤프트가 관통하는 위치에 상기 샤프트를 지지하도록 각각 베어링이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분리형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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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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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지식경제부 자동차부품연구원 시스템 통합설계 및 평가기술 개발 산업원천기술개발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