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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차의 수동운전 또는 자동운전을 위한 모드를 선택하는 운전절환스위치와;
상기 전동차의 역행 및 제동을 제어하기 위한 주간제어기 및 역전기와;
상기 운전절환스위치로부터 자동운전을 위한 모드신호와 상기 역전기의 방향신호를 감시하는 차량제어장치와;
상기 운전절환스위치로부터 자동운전을 위한 모드신호가 차량제어장치로 입력되면 상기 차량제어장치의 제어신호에 따라 역전기의 초기 방향신호를 유지하는 홀딩수단;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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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홀딩수단은 역전기의 방향신호가 유입되면 방향신호가 변환되더라도 초기 상태를 유지하도록 다수의 릴레이로 이루어지는 자기유지회로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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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절환스위치는 전동차의 운전모드를 결정하기 위해 전동차를 수동모드로 운전하거나 또는 자동모드로 운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드신호를 발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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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역전기는 전동차의 운전방향을 설정하기 위한 것으로 전진 또는 후진방향을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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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제어장치로 운전절환스위치로부터 입력되는 모드신호가 자동운전을 위한 모드신호이면, 상기 차량제어장치는 상기 홀딩수단에 신호유지신호를 출력하여 차량제어장치로 입력되는 역전기의 초기 방향신호가 일정하게 유지(holding)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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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제어장치는 상기 운전절환스위치 또는 주간제어기로부터 모드 전환을 위한 신호가 입력되면 상기 홀딩수단의 유지신호를 해제하는 제어신호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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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전동차의 운행을 제어하는 차량제어장치에 운전절환스위치로부터 자동운전을 위한 모드신호가 차량제어장치로 입력받는 제1단계;
상기 차량제어장치에 자동운전을 위한 모드신호가 입력되면, 역전기 조작으로 인한 초기 방향신호를 유지하는 홀딩수단에 신호유지를 위한 제어신호를 인가하는 제2단계;
상기 차량제어장치에 역전기로부터 초기 방향신호가 상기 홀딩수단을 거쳐 입력받는 제3단계;
상기 역전기로부터 초기 방향신호와는 다른 방향 또는 중립 등의 방향신호가 상기 홀딩수단에 입력되면 상기 차량제어장치는 상기 홀딩수단으로부터 초기 방향신호를 입력받는 제4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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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제4단계 이후에, 상기 차량제어장치는 운전절환스위치 또는 운전제어기로부터 모드전환을 위한 신호가 입력되면 상기 홀딩수단의 신호유지를 해제하기 위한 제어신호를 상기 홀딩수단에 인가하는 제5단계;가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전기 조작 실수 방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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