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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파일럿 신호를 이용하여 전체 사용자의 수를 파악하는 단계;(b) 상기 전체 사용자의 수에 따라 과부하 상태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c) 상기 (b) 단계에서 과부하 상태가 아닌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에 수행되며, 상기 전체 사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개시하는 단계;(d) 상기 (b) 단계에서 과부하 상태인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에 수행되며, 상기 전체 사용자 중 해당 사용자가 기존 접속자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e) 상기 (d) 단계에서 상기 해당 사용자가 기존 접속자가 아닌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에 수행되며, 상기 해당 사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개시하는 단계; 및(f) 상기 (d) 단계에서 상기 해당 사용자가 기존 접속자인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에 수행되며, 상기 해당 사용자에 대하여 적어도 2 프레임에 1회씩 서비스를 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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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a1) 기지국이 자신의 셀 안에 있는 사용자들에게 파일럿 신호를 보내는 단계;(a2) 버스트를 할당받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자신이 속한 기지국에게 응답을 보내는 단계; 및(a3) 상기 응답을 보낸 사용자들의 수를 전체 사용자 수로 판단하는 단계를 구비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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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b1) 상기 전체 사용자의 수가 소정의 임계값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과부하 상태인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 및(b2) 상기 전체 사용자의 수가 소정의 임계값 이하인 경우에는 과부하 상태가 아닌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를 구비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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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f) 단계는(f1) 상기 해당 사용자를 버퍼에 대기시키는 단계 - 상기 버퍼에서 오래 기다린 사용자는 높은 우선 순위를 부여받음 - ; 및(f2) 상기 버퍼에 있는 사용자들 중 높은 우선 순위의 사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개시하는 단계를 구비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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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f) 단계는(f1) 상기 해당 사용자를 버퍼에 대기시키는 단계; 및(f2) 상기 버퍼에 있는 사용자들에 대하여 N(N은 2 내지 10 중 어느 한 값을 가지는 정수) 프레임에 1회씩 서비스를 개시하는 단계를 구비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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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서비스를 개시한다는 것은 서비스 개시의 대상이 되는 사용자에게 할당된 버스트에 대한 정보를 DL-MAP 또는 UL-MAP에 실어 프레임 전송을 개시하는 것을 의미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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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파일럿 신호를 이용하여 전체 사용자의 수를 파악하는 단계;(b) 상기 전체 사용자의 수가 과부하가 아닌 것에 해당하는 수인 경우에 수행되며, 상기 전체 사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개시하는 단계;(c) 상기 전체 사용자의 수가 과부하에 해당하는 수인 경우에 수행되며, 상기 전체 사용자 중 기존 사용자에 대하여 복수의 프레임에 1회씩 서비스를 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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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a1) 기지국이 자신의 셀 안에 있는 사용자들에게 파일럿 신호를 보내는 단계;(a2) 버스트를 할당받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자신이 속한 기지국에게 응답을 보내는 단계; 및(a3) 상기 응답을 보낸 사용자들의 수를 전체 사용자 수로 판단하는 단계를 구비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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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 항에 있어서, 상기 전체 사용자의 수가 과부하가 아닌 것에 해당하는 수인지, 과부하에 해당하는 수인지 여부는 상기 전체 사용자의 수를 소정의 임계값과 비교한 결과에 따라 결정되는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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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프레임에서 상기 복수는 2 내지 10 중 어느 한 정수인 휴대 인터넷 통신의 데이터 처리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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