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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인전동기;
설정제동토크에 따라 상기 견인전동기를 제어하는 인버터;
선로의 구배에 따른 상기 견인전동기의 부하토크를 추정하는 부하토크 추정기;
상기 설정제동토크가 일정한 값을 갖는 제1 제동모드에서 상기 설정제동토크가 점차적으로 감소하는 제2 제동모드로 전환하는 제동모드 전환기; 및
상기 제2 제동모드에서, 상기 견인전동기의 회전속도와 상기 추정 부하토크에 기초하여 상기 설정제동토크를 감소시키는 정지 제어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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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동모드 전환기는,
상기 회전속도와 상기 추정 부하토크에 기초하여 상기 제1 제동모드에서 상기 제2 제동모드로 전환하는 시점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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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동모드 전환기는,
하기의 수학식 1을 만족하는 시점에서 상기 제2 제동모드로 전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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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정지 제어기는,
하기의 수학식 2에 따라 상기 설정제동토크를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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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부하토크 추정기는,
비례적분 제어기를 이용하여 상기 견인전동기의 회전속도를 추정하는 과정을 통해 상기 부하토크를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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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부하토크 추정기는,
하기의 수학식 3 및 4에 의해 상기 부하토크를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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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정지 제어기는,
상기 회전속도와 상기 추정 부하토크의 궤환에 1차 지연필터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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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견인전동기의 회전속도를 검출하는 속도검출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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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견인전동기는, 영구자석형 견인전동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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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인버터는, VVVF(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인버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로의 구배를 고려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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