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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인전동기;
상기 견인전동기의 구동을 제어하는 인버터;
상기 견인전동기와 상기 인버터 사이에 접속되는 적어도 하나의 저항;
상기 견인전동기와 상기 인버터 사이에 접속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저항을 단락시키는 적어도 하나의 단락접촉기; 및
전동차의 전기제동시, 상기 견인전동기의 일정 토크 운전영역을 확대하도록, 상기 적어도 하나의 단락접촉기의 구동을 제어하는 전기제동 제어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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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제동 제어기는,
전기제동 지령이 입력되면, 상기 견인전동기의 단자전압이 상승하도록, 상기 적어도 하나의 단락접촉기를 개방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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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제동 제어기는,
전기제동 지령이 입력되고 상기 인버터의 출력전압이 최대출력전압인 경우에 한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단락접촉기를 개방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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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저항은 상호 직렬 접속되는 복수개의 저항이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단락접촉기는 상기 복수개의 저항을 단락시키는 복수개의 단락접촉기이며,
상기 전기제동 제어기는,
전기제동 지령이 입력되면, 상기 복수개의 단락접촉기를 모두 개방시킨 이후에, 상기 개방된 복수개의 단락접촉기를 순차적으로 단락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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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견인전동기의 회전속도를 검출하는 속도검출기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전기제동 제어기는,
상기 속도검출기에 의해 검출되는 회전속도에 기초하여 상기 개방된 복수개의 단락접촉기를 순차적으로 단락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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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개의 저항은,
제1 저항;
상기 제1 저항과 제1 연결단에 의해 접속되는 제2 저항; 및
상기 제2 저항과 제2 연결단에 의해 접속되는 제3 저항을 포함하고,
상기 복수개의 단락접촉기는,
상기 인버터의 출력단과 상기 제1 연결단 사이에 접속되는 제1 단락접촉기;
상기 인버터의 출력단과 상기 제2 연결단 사이에 접속되는 제2 단락접촉기; 및
상기 인버터의 출력단과 상기 견인전동기의 입력단 사이에 접속되는 제3 단락접촉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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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견인전동기는, 영구자석형 견인전동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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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제동은, 회생제동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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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인버터는, VVVF(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인버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영역에서 전기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동차의 전기제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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