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IP(internet protocol) 스트림을 수신하는 단계;버퍼에 IP 스트림이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단계; 및상기 버퍼에 IP 스트림이 저장되어 있으면, 상기 수신된 IP 스트림보다 상기 버퍼에 저장된 IP 스트림을 우선하여 RS(reed solomon) 프레임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의 RS 프레임 생성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RS 프레임을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버퍼에 IP 스트림이 저장되어 있으면, 상기 수신된 IP 스트림에 상기 저장된 IP 스트림을 복사하는 단계;상기 복사 후 IP 스트림이 RS 프레임의 크기를 초과하는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RS 프레임의 크기를 초과하면, 상기 IP 스트림으로부터 상기 초과 부분만큼의 IP 스트림을 제거하는 단계;상기 제거된 IP 스트림을 상기 버퍼에 저장하는 단계; 및상기 제거되지 않은 IP 스트림으로 RS 프레임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의 RS 프레임 생성 방법
|
3 |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거된 IP 스트림이 상기 버퍼 용량을 초과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버퍼 용량을 초과하면 버퍼 용량이 넘어섰음을 알리는 에러 메시지를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의 RS 프레임 생성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된 IP 스트림은 968ms 동안 수신된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의 RS 프레임 생성 방법
|
5 |
5
제1항 내지 제4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다중화기는 ATSC(Advanced Television Systems Committee) 전송 스트림 패킷과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MHE(Mobile Handheld Encapsulation) 패킷을 다중화하기 위한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의 RS 프레임 생성 방법
|
6 |
6
IP(internet protocol) 스트림 저장을 위한 버퍼; 및방송 콘텐츠인 IP 스트림으로 RS(reed solomon) 프레임을 생성하되, 상기 IP 스트림이 RS 프레임 길이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 부분의 IP 스트림 데이터를 버퍼에 저장하며, 다음 RS 프레임 생성시 상기 버퍼에 저장된 IP 스트림 데이터를 우선하여 RS 프레임을 생성하는 프레임 생성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
|
7 |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버퍼에 저장해야 할 IP 스트림이 상기 버퍼 용량을 초과하면, 에러 메시지를 출력하는 에러 출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
|
8 |
8
제6항 또는 제7항에 있어서,상기 다중화기는 ATSC(Advanced Television Systems Committee) 전송 스트림 패킷과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MHE(Mobile Handheld Encapsulation) 패킷을 다중화하기 위한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방송 송신 장치용 다중화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