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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에 힌지를 매개로 회동 가능하도록 장착된 가속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 및 상기 가속 페달의 작동에 의해 엔진에 공급되는 공기를 조절하는 드로틀 밸브로 구성된 자동변속 차량의 페달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가속 페달은 상기 브레이크 페달과 함께 운전자의 오른발로 제어하는 제 1 가속 페달과, 수동 기어 변속 차량의 클러치 페달이 위치된 위치에 설치되어 운전자의 왼발로 가속을 제어하도록 하는 제 2 가속 페달로 구성되되, 전술한 제 1 가속 페달은 상기 드로틀 밸브와 가속 케이블을 통해 연결되고, 전술한 제 2 가속 페달은 상기 드로틀 밸브의 열림 정도를 제어하는 엔진 제어 유닛과 스위치를 통해 전기적으로 연결되며, 상기 엔진 제어 유닛은 차량 내 핸들에 장착된 가속 입력 장치와 연결되어 상기 가속 입력 장치를 통해 자동 유지 속도를 입력받아 상기 제 2 가속 페달이 조작되어 상기 스위치가 연결된 동안 입력된 자동 유지 속도까지 점진적으로 속도를 증가시킴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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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전술한 엔진 제어 유닛은 상기 드로틀 밸브에 연결된 가속 케이블을 감아서 드로틀 밸브를 개폐시키는 구동모터 및 드로틀 밸브의 열림 정도를 센싱하는 드로틀 포지션 센서와 전기적으로 연결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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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에 힌지를 매개로 회동 가능하도록 장착된 가속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 및 상기 가속 페달의 작동에 의해 엔진에 공급되는 공기를 조절하는 드로틀 밸브로 구성된 자동변속 차량의 페달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가속 페달은 상기 브레이크 페달과 함께 운전자의 오른발로 제어하는 제 1 가속 페달과, 수동 기어 변속 차량의 클러치 페달이 위치된 위치에 설치되어 운전자의 왼발로 가속을 제어하도록 하는 제 2 가속 페달로 구성되되, 전술한 제 1 가속 페달은 조작 시 유압을 전달하는 유압라인과 연결되고, 상기 유압라인을 통해 공급된 유압에 의해 유압 피스톤이 가압되면서 상기 드로틀 밸브를 개폐하는 레버를 작동시키는 유압 실린더와, 상기 유압라인의 유로를 선택적으로 개폐하는 솔레노이드와, 상기 유압 실린더와 솔레노이드 사이에 회전식 가압 피스톤을 작동시키는 압력모터가 유압라인에 구성되며, 상기 드로틀 밸브의 열림 정도를 센싱할 수 있도록 드로틀 밸브에 드로틀 포지션 센서가 구성되고, 상기 솔레노이드, 구동모터, 드로틀 포지션 센서와 연결되어 드로틀 밸브를 제어하는 엔진 제어 유닛과 상기 제 2 가속 페달이 스위치를 통해 전기적으로 연결되며, 상기 엔진 제어 유닛은 차량 내 핸들에 장착된 가속 입력 장치와 연결되어 상기 가속 입력 장치를 통해 자동 유지 속도를 입력받아 상기 제 2 가속 페달이 조작되어 상기 스위치가 연결된 동안 입력된 자동 유지 속도까지 점진적으로 속도를 증가시킴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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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전술한 엔진 제어 유닛은 기어가 중립인지를 감시하여 기어 중립 시 가속을 중지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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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전술한 엔진 제어 유닛은 도어 열림을 감시하여 도어가 열리면 가속을 중지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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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전술한 엔진 제어 유닛은 브레이크 작동을 감시하여 브레이크가 작동되면 가속을 중지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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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전술한 엔진 제어 유닛과 연결되어 설정된 상기 자동 유지 속도를 표시하는 표시부가 차량 내의 계기판에 설치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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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전술한 엔진 제어 유닛은 차량의 속도계와 연결되어 차량의 현재 속도를 입력받는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 차량의 3 페달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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