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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선(20)이 고정되는 전차선고정구(10);
상기 전차선(20)이 터널(T)의 천정에 설치되는 강체 전차선(40)에 교차되도록, 상기 전차선고정구(10)가 지지되며 상기 터널(T)의 입구에 설치되는 브래킷(30);
상기 전차선(20)에 접촉된 상태로 이동되는 팬터그래프(P)에 의해 상기 브래킷(30)에 지지되는 전차선고정구(10)에 가해지는 응력을 완화시키는 응력완화수단(5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공전차선과 강체전차선 이행구간의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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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선고정구(10)는
상기 전차선(20)의 외측면을 양측에서 홀딩하는 복수개의 고정부재(11)와,
상기 고정부재(11)를 결속시키는 결속구(13)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공전차선과 강체전차선 이행구간의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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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브래킷(30)은
상기 터널(T)의 입구 벽면에 설치되는 베이스부재(31)와,
상기 베이스부재(31)에서 측면으로 돌출되게 형성되는 가이드부재(33)와,
상기 가이드부재(33)의 각도를 조절하는 각도조절구(35)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공전차선과 강체전차선 이행구간의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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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각도조절구(35)는
상기 베이스부재(31)에 반원형상으로 형성되는 반원부재(35a)와,
상기 반원부재(35a)의 중심에 형성되는 중심홀(35b)과,
상기 중심홀(35b)을 기준으로 상기 반원부재(35a)의 외측에 방사형으로 설정된 간격으로 이격되게 형성되는 다수개의 외측홀(35c)과,
상기 가이드부재(33)의 후단에 형성되는 회전홀(35d)과,
상기 외측홀(35c)에 대응되도록 회전홀(35d)과 이격되면서 상기 가이드부재(33)에 형성되는 조절홀(35e)과,
상기 중심홀(35b) 및 회전홀(35d)에 삽입되어 체결되는 회전축(35f)과,
상기 외측홀(35c)과 조절홀(35e)에 삽입되어 결합되는 조절핀(35g)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공전차선과 강체전차선 이행구간의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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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응력완화수단(50)은
상기 전차선고정구(10)가 상기 브래킷(30)에서 회전되도록, 상기 전차선고정구(10)에 형성되는 회전축(51)과,
상기 회전축(51)에 대응되도록 상기 브래킷(30)에 형성되는 힌지홀(53)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공전차선과 강체전차선 이행구간의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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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힌지홀(53)은 상기 회전축(51)이 이동되도록 장방형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공전차선과 강체전차선 이행구간의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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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선고정구(10)와 상기 브래킷(30)의 사이에 탄성부재(55)가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공전차선과 강체전차선 이행구간의 연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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