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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입력 영상 프레임으로부터 에지를 검출하고, 상기 검출된 에지 중에서 영상 프레임 사이의 시간적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한 객체의 외곽선을 포함하는 제1 중요 에지를 결정하는 에지 검출부;상기 제1 중요 에지를 기준으로 수직한 양 방향으로 서로 일정 거리만큼 떨어진 연속선으로 이루어진 오프셋 라인들에 의하여 형성되는 제1 오프셋 영역을 설정하는 오프셋 영역 결정부;상기 제1 오프셋 영역의 중심선 상에 미리 설정된 개수의 씨드점을 균일하게 배치하고, 보로노이 기법(Boronoi Algorithm)을 이용하여 상기 배치된 씨드점에 대한 타일을 일차적으로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타일의 씨드점을 해당 타일의 무게 중심 또는 면적 중심으로 이동시키고, 상기 이동된 씨드점을 상기 중심선 상의 가장 인접한 점으로 재이동시키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재이동된 씨드점에 대한 타일을 이차적으로 생성하여, 상기 제1 오프셋 영역에 속하는 타일들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결정하는 타일 생성부; 및상기 제1 오프셋 영역에 속하는 타일들을 렌더링하여 상기 제1 입력 영상 프레임에 대응하는 제1 타일 모자이크 영상 프레임을 생성하는 렌더링부를 포함하되,상기 제1 입력 영상 프레임에 이어지는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이 입력되면,상기 제1 입력 영상 프레임에 대해 최종적으로 결정된 타일들의 씨드점들인 제1 씨드점들의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 상에서의 위치를 검출하여 각각의 제1 씨드점들의 이동량을 산출하는 이동량 산출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에지 검출부는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으로부터 제2 중요 에지를 결정하고,상기 오프셋 영역 결정부는 상기 제2 중요 에지를 기준으로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의 제2 오프셋 영역을 설정하고,상기 타일 생성부는 상기 산출된 이동량에 따라 상기 제1 씨드점들을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에 배치하여,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에 대응하는 제2 씨드점들의 위치를 결정하고, 상기 제2 씨드점들을 상기 중심선 상의 가장 인접한 점으로 이동시키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이동된 씨드점들에 대한 타일을 생성하여, 상기 제2 오프셋 영역에 속하는 타일들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결정하고,타일의 크기가 미리 설정된 제1 기준값보다 큰 타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상기 제1 기준값보다 큰 타일이 존재하면, 해당 타일과 이웃하는 이웃 타일의 경계선 상에 새로운 씨드점을 추가하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해당 타일과 상기 이웃 타일 사이에 새로운 타일을 추가하고, 상기 해당 타일과 상기 이웃 타일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변경하는 타일 보정부를 더 포함하되,상기 타일 보정부는 타일의 크기가 미리 설정된 제2 기준값보다 작은 타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상기 제2 기준값보다 작은 타일이 존재하면, 해당 타일을 제거하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해당 타일에 이웃하는 이웃 타일들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변경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일 모자이크 영상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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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일 모자이크 영상 생성 장치에 의하여 수행되는 타일 모자이크 영상 생성 방법에 있어서,제1 입력 영상 프레임으로부터 에지를 검출하고, 상기 검출된 에지 중에서 영상 프레임 사이의 시간적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한 객체의 외곽선을 포함하는 제1 중요 에지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제1 중요 에지를 기준으로 수직한 양 방향으로 서로 일정 거리만큼 떨어진 연속선으로 이루어진 오프셋 라인들에 의하여 형성되는 제1 오프셋 영역을 설정하는 단계;상기 제1 오프셋 영역의 중심선 상에 미리 설정된 개수의 씨드점을 균일하게 배치하고, 보로노이 기법(Boronoi Algorithm)을 이용하여 상기 배치된 씨드점에 대한 타일을 일차적으로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타일의 씨드점을 해당 타일의 무게 중심 또는 면적 중심으로 이동시키고, 상기 이동된 씨드점을 상기 중심선 상의 가장 인접한 점으로 재이동시키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재이동된 씨드점에 대한 타일을 이차적으로 생성하여, 상기 제1 오프셋 영역에 속하는 타일들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제1 오프셋 영역에 속하는 타일들을 렌더링하여 상기 제1 입력 영상 프레임에 대응하는 제1 타일 모자이크 영상 프레임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제1 입력 영상 프레임에 이어지는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이 입력되는 단계;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으로부터 제2 중요 에지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제2 중요 에지를 기준으로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의 제2 오프셋 영역을 설정하는 단계;상기 제1 입력 영상 프레임에 대해 최종적으로 결정된 타일들의 씨드점들인 제1 씨드점들의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 상에서의 위치를 검출하여 각각의 제1 씨드점들의 이동량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이동량에 따라 상기 제1 씨드점들을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에 배치하여, 상기 제2 입력 영상 프레임에 대응하는 제2 씨드점들의 위치를 결정하고, 상기 제2 씨드점들을 상기 중심선 상의 가장 인접한 점으로 이동시키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이동된 씨드점들에 대한 타일을 생성하여, 상기 제2 오프셋 영역에 속하는 타일들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결정하는 단계;타일의 크기가 미리 설정된 제1 기준값보다 큰 타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상기 제1 기준값보다 큰 타일이 존재하면, 해당 타일과 이웃하는 이웃 타일의 경계선 상에 새로운 씨드점을 추가하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해당 타일과 상기 이웃 타일 사이에 새로운 타일을 추가하고, 상기 해당 타일과 상기 이웃 타일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변경하는 단계; 및타일의 크기가 미리 설정된 제2 기준값보다 작은 타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상기 제2 기준값보다 작은 타일이 존재하면, 해당 타일을 제거하고, 상기 보로노이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해당 타일에 이웃하는 이웃 타일들의 크기, 모양 및 위치를 변경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타일 모자이크 영상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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