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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엔진용 실린더 헤드커버의 오일분리 효율 측정장치

  • 기술번호 : KST2014039168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내부에 빈 공간부가 형성된 케이스가 있고, 상기 케이스 내에는 여과필터가 내부 공간부를 감싸며 장착되고, 상기 케이스 일측에는 블로우바이가스(Blow-by Gas)를 내부로 유입하기 위한 유입구가 여과필터를 관통하며 설치되고, 상기 케이스의 타측에는 내부에 유입된 블로우바이가스(Blow-by Gas)를 외부로 배출하기 위한 배출구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엔진용 실린더 헤드커버의 오일분리 효율 측정장치에 관한 것으로, 상기 측정장치는 여과필터가 구비된 케이스 내에 블로우바이가스(Blow-by Gas)를 충진시킨 다음 배출시키는 과정에서, 상기 여과필터를 통과하는 블로우바이가스(Blow-by Gas) 내에 포함된 작은 입자의 오일까지 모두 포집가능하도록 함으로써 신뢰성 있는 오일의 분리효율을 측정함에 따라 각종 엔진시험에서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이다. 케이스, 이격돌기, 여과필터, 유입구, 배출구, 덮개
Int. CL G01M 13/00 (2006.01) G01M 99/00 (2011.01) G01M 17/00 (2006.01) G01M 15/00 (2006.01)
CPC G01M 15/04(2013.01) G01M 15/04(2013.01) G01M 15/04(2013.01) G01M 15/04(2013.01) G01M 15/0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80105736 (2008.10.28)
출원인 자동차부품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039578-0000 (2011.06.01)
공개번호/일자 10-2010-0046746 (2010.05.0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10609)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8.10.28)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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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자동차연구원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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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준호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2 나병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3 김현철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4 김진용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5 박승욱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6 이영민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성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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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길*, *~*층(방배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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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자동차부품연구원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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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8.10.28 수리 (Accepted) 1-1-2008-0747407-1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9.10.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9.10.26 수리 (Accepted) 9-1-2009-0058650-16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0.10.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0-0476522-81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0.12.27 수리 (Accepted) 1-1-2010-0863253-24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0.12.2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0-0863257-17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1.05.0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248534-26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10.04 수리 (Accepted) 4-1-2011-5199668-36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7.13 수리 (Accepted) 4-1-2016-5096411-66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1.14 수리 (Accepted) 4-1-2019-5239158-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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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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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빈 공간부가 형성된 케이스(10)가 있고, 상기 케이스(10) 내에는 여과필터(20)가 내부 공간부를 감싸며 장착되고, 상기 케이스(10) 일측에는 블로우바이가스(Blow-by Gas)를 내부로 유입하기 위한 유입구(30)가 여과필터(20)를 관통하며 설치되며, 상기 케이스(10)의 타측에는 내부에 유입된 블로우바이가스(Blow-by Gas)를 외부로 배출하기 위한 배출구(40)가 구비되고, 상기 배출구(40)에는 케이스(10)의 내부압력에 의해 개폐가 작동되는 압력조절밸브가 구비되며, 상기 케이스(10) 상단에는 밀폐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결합수단을 갖는 덮개(50)가 구비된 차량 엔진용 실린더 헤드커버의 오일분리 효율 측정장치에 있어서, 상기 압력조절밸브는 배출구(40)를 완전히 감싸며 씌워지며 측면에는 관통된 통기공(42)이 형성된 캡(41)이 고정되고, 상기 캡(41)의 내부에는 스프링(44)을 사이에 두고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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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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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식경제부 자동차부품연구원 전략기술개발사업 EURO-V 대응 저연비 모듈화 가솔린용 오일 분리 회수장치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