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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 연료 및 개질 가스를 사용하여 동력을 발생하는 엔진;상기 개질 가스를 생산하여 상기 엔진에 공급하는 개질기; 및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고 흡기압이 설정값 내일 때, 상기 개질 가스 내에 수소 비율이 기준치보다 높은 것으로 판단하여 점화시기를 지각 제어하고, 상기 분사시간이 설정값 보다 증가하고 상기 흡기압이 설정값보다 증가할 때, 상기 개질 가스 내에 불활성 가스의 비율이 기준치보다 높은 것으로 판단하여 점화시기를 진각 제어하는 ECU를 포함하는 개질 가스를 사용하는 엔진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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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의 흡기관에 설치되어 흡기량에 따라 상기 흡기압을 감지하는 흡기압센서; 및상기 엔진의 배기관에 설치되어 배기온도를 감지하는 배기온도센서를 더 포함하며,상기 ECU는,상기 흡기압센서와 상기 배기온도센서의 감지신호 및 분사신호에 의한 상기 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고, 상기 흡기압이 설정값 내이며, 배기가스의 온도가 감소할 때, 상기 개질 가스 내에 수소 비율이 기준치보다 높은 것으로 판단하여 점화시기를 지각 제어하고, 상기 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고, 상기 흡기압이 설정값보다 증가하며, 상기 배기가스의 온도가 증가할 때, 상기 개질 가스 내에 불활성 가스의 비율이 기준치보다 높은 것으로 판단하여 점화시기를 진각 제어하는 개질 가스를 사용하는 엔진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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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상기 개질기와 상기 엔진 사이에 설치되는 열교환기를 더 포함하는 개질 가스를 사용하는 엔진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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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상기 개질기는,상기 엔진의 동력으로 구동되는 발전기 및상기 발전에서 생산한 전력으로 충전되는 배터리에 전기적으로 연결되는개질 가스를 사용하는 엔진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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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사 신호 및 흡기압 신호가 입력되는 신호 입력 단계;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는가 및 흡기압이 설정값 내인가를 판단하는 판단 단계;상기 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고 상기 흡기압이 설정값 내일 때, 점화시기를 지각 제어하는 지각 단계; 및상기 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고 상기 흡기압이 설정값보다 증가할 때, 점화시기를 진각 제어하는 진각 단계를 포함하는 개질 가스를 사용하는 엔진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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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상기 신호 입력 단계는,배기가스 온도 신호를 더 입력하고,상기 판단 단계는,배기가스의 온도가 감소하는가를 더 판단하는 개질 가스를 사용하는 엔진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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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 항에 있어서,상기 지각 단계는,상기 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고, 상기 흡기압이 설정값 내이며, 상기 배기가스의 온도가 감소할 때, 점화시기를 지각 제어하며,상기 진각 단계는,상기 분사시간이 설정값보다 증가하고, 상기 흡기압이 설정값보다 증가하며, 상기 배기가스의 온도가 증가할 때, 점화시기를 진각 제어하는 개질 가스를 사용하는 엔진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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