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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용 LPG연료 장치에 있어서,LPG연료를 저장하고, 내부의 압력을 측정하는 제 1 압력센서(P1)가 설치되는 연료탱크(10)와;상기 연료탱크(10)의 내부에 설치되어 저장된 LPG연료를 이송시키고, 출구 측에 이송되는 LPG연료의 압력을 측정하는 제 2 압력센서(P2)가 설치되는 연료펌프(20)와;상기 연료펌프(20)와 연결되어 LPG연료를 엔진부(40)에 이송시키는 공급관(60)과;상기 공급관(60)에 설치되어 공급관(60) 내에 이송되는 LPG연료의 흐름을 개폐하는 솔레노이드밸브(30)와;상기 솔레노이드밸브(30)와 연결된 공급관(60)에 연결되어 이송된 LPG연료를 다수개의 인젝터(41)를 통해 분사하는 엔진부(40)와;상기 엔진부(40)의 인젝터(41)에 연결되어 인젝터(41)에서 다 분사되지 못한 LPG연료를 다시 연료탱크(10)로 이송시키는 회수관(70)과;상기 회수관(70)에 설치되어 이송되는 LPG연료의 압력을 측정하는 제 3 압력센서(P3)가 입구 측에 설치되고, 내부에 유입된 LPG연료의 압력을 조절하는 레귤레이터(50);를 포함하여 구성되고,상기 자동차용 LPG연료 장치는 공급관(60)과 회수관(70)을 통해 이송되는 LPG연료의 설정압력이 연료탱크(10)압 대비 5기압 이하이고, 상기 자동차의 운전시, 고유량이 발생되는 3, 4, 5단에서도 연료탱크(10)압 대비 5기압 이하로 유지되며,상기 공급관(60)과 회수관(70)은 내부에 이송되는 LPG연료의 압력이 설정압력 이하로 유지되도록 직경 4mm 이상으로 형성되고, 상기 공급관(60) 및 회수관(70)과 연결되는 연료펌프(20), 솔레노이드밸브(30), 인젝터(41), 레귤레이터(50)의 연결관경도 4mm 이상으로 형성되며,상기 레귤레이터(50)는 제 2 압력센서(P2) 및 제 3 압력센서(P3)에서 측정된 압력 간의 차이 값이 연료탱크(10) 내의 포화증기압 대비 설정된 최소기압만으로 상승 조절되도록 전자식 레귤레이터(50)로 형성되고,상기 LPG연료 장치는 자동차 내에 설치되는 전자제어장치(electronic control unit,ECU)에 의해 제어되고, 상기 전자제어장치(90)는 제 1 압력센서(P1)와 제 2 압력센서(P2) 및 제 3 압력센서(P3)에서 측정된 압력 값을 신호에 의해 전달받아 입력된 설정 값에 따라 연료펌프(20)와 레귤레이터(50)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LPG연료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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