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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엔진사양에 대응하여 구성된 EGR 모듈을 상기 자동차 엔진에 적용하기 전에 최적으로 설계되었는지를 시험하기 위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에 있어서,가스가 수용된 수용부(10);상기 수용부(10)의 일측과 연결되며 수용부(10)의 가스를 펌핑하기 위한 제1 펌프(71)와, 상기 제1 펌프(71)에 의해 펌핑된 가스 유량을 체크하는 공급유량계(61)가 구비된 제1 공급라인(31);일측은 상기 제1 공급라인(31)과 연결되며 타측은 맥동을 감쇠하는 버퍼탱크(20)에 연결되는 제2 공급라인(32);상기 버퍼탱크(20)의 일측과 연결되며 상기 버퍼탱크(20) 내의 가스 유량을 펌핑하는 제2 펌프(72)를 구비한 제1 배기라인(41);일측이 상기 제1 배기라인(41)과 연결되며 밸브(92)가 구비된 제2 배기라인(42); 및상기 제1 공급라인(31)과 제2 공급라인(32)의 연결부위와 제1 배기라인(41)과 제2 배기라인(42)의 연결부위에 연결되며 가스 유량을 체크하는 배기유량계(62)와, 버너(54)와, EGR 모듈이 구비된 바이패스라인(50);을 포함하여 구성하되,상기 EGR 모듈은 EGR 밸브(51)와 EGR 열교환기(52)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버너를 이용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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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버너(54)는 버퍼탱크(20)로부터 배출된 가스를 200 ~ 1000℃의 온도로 가열하는 것이 특징인 버너를 이용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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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EGR 열교환기(52)는 내부에 구비된 냉각수의 온도를 실제 엔진 조건과 유사한 온도로 유지될 수 있도록 일측에 온도조절장치(53)를 더 구비하여 구성되는 것이 특징인 버너를 이용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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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실제 엔진 조건과 유사한 온도는 75 ~ 85℃인 것이 특징인 버너를 이용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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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 공급라인(31)은 일측에 스로틀밸브(91)를 더 구비하여 구성되는 것이 특징인 버너를 이용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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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5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제1 공급라인(31), 제2 공급라인(32), 제1 배기라인(41), 제2 배기라인(42), 바이패스라인(50)의 각각의 연결부 또는 이음부는 규격화된 후렌지와 플렉시블 관을 사용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버너를 이용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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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펌프(71)와 제2 펌프(72)는 제2 공급라인(32)의 압력보다 제1 배기라인(41)의 압력이 더 크도록 조절되는 것이 특징인 버너를 이용한 EGR 모듈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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