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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구동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전기 자동차의 양쪽 바퀴의 개별 구동을 위하여 설치되는 제1 및 제2 유도 모터; 상기 제1 및 제2 유도 모터의 구동에 필요한 전원을 공급하는 단일 인버터; 및상기 단일 인버터에서 공급되는 전원을 분리하여 상기 제1 및 제2 유도 모터에 공급할 수 있도록 상기 제1 및 제2 유도 모터를 병렬 연결하는 인덕터를 포함하고;상기 인덕터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회전 운전시 상이한 값의 인덕턴스를 형성하는 제1 및 제2 인덕터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두 개의 유도 모터를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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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인턱터는 제1 코어와 제2 코어 및 상기 제1 및 제2 코어 사이에 이동가능하게 개재된 중앙 코어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두 개의 유도 모터를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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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중앙 코어를 일 축상에서 이동시키기 위한 중앙 코어 이동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두 개의 유도 모터를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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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중앙 코어 이동장치는 스테핑모터 및 상기 스테핑모터를 제어하기 위한 제어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두 개의 유도 모터를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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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장치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회전시 안쪽 바퀴와 바깥쪽 바퀴에 걸리는 토크가 동일하게 되도록, 상기 중앙 코어에 연결된 스테핑모터를 제어하여, 상기 제1 유도 모터에 연결된 상기 안쪽 바퀴에 걸리는 토크가 감소하도록 상기 제1 유도 모터에 대응되는 상기 제1 인덕터의 인덕턴스를 크게 하고, 상기 바깥쪽 바퀴에 연결된 상기 제2 유도 모터에 대응되는 상기 제2 인덕터의 인덕턴스를 작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두 개의 유도 모터를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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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코어는 각각 "E"자 형상으로 형성되어 상기 중앙 코어를 기준으로 마주보게 설치되며, 상기 중앙 코어는 양측이 각각 상기 제1 및 제2 코어에 대응되도록 "E"자 형상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두 개의 유도 모터를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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