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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주행속도 측정 장치에 있어서,
차륜에 형성된 차륜홀에 설치된 반응부와,
상기 반응부와 일정거리 이격되게 설치된 센서와,
주행속도를 계산하는 계산부로 이루어지되,
상기 센서는 브라켓을 사용하여 엑슬박스에 설치되고,
상기 브라켓은 엑슬박스에 고정되는 박스 체결부와, 센서가 고정되는 수평봉과, 상기 수평봉과 박스 체결부를 연결하는 수직봉과, 상기 수평봉과 수직봉을 연결 결합하는 위치조절부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속도 측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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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반응부는 상기 센서가 차륜의 회전을 감지하기 위한 반응판과,
상기 반응판을 차륜에 고정하기 위한 반응판 고정볼트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속도 측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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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반응판 고정볼트의 외경과 상기 차륜홀의 내경 사이에는 스페이서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속도 측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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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스페이서는 차륜홀에 삽입되는 삽입 스페이서와,
차륜홀의 외측에서 고정되는 고정 스페이서로 이루어지고,
상기 고정 스페이서의 일측 단면은 차륜의 경사와 동일한 경사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속도 측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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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박스 체결부는 길이방향의 일측에 'ㄷ'자 형상의 고정부가 형성되고,
타측에는 상기 수직봉이 삽입되는 제1관통공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속도 측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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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센서는 근접센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속도 측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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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계산부는 타코메터를 사용하여 상기 센서에서 측정되는 펄스를 주파수화하고,
상기 주파수에 차륜의 원주를 대입하여 주행속도를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속도 측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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