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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 수송 시스템 및 응급 수송 방법

  • 기술번호 : KST2014044946
  • 담당센터 : 부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1-606-6561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응급 수송 시스템 및 응급 수송 방법에 관한 것으로, 특히 사고현장에 구조대가 신속히 접근할 수 있고 효과적으로 환자를 수송할 수 있으며, 사고현장의 화재도 신속히 진압할 수 있는 응급 수송 시스템 및 응급 수송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응급 수송 시스템은, 도로의 중앙부 또는 일측면에 구비되며, 레일을 포함하는 구조물; 및 상기 구조물의 레일 상에서 이동 가능하며, 환자가 탑승할 공간이 구비되는 수송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A62B 99/00 (2009.01) A61G 3/00 (2006.01)
CPC A61G 3/00(2013.01) A61G 3/00(2013.01) A61G 3/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00038037 (2010.04.23)
출원인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181642-0000 (2012.09.04)
공개번호/일자 10-2011-0118444 (2011.10.3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2091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0.04.23)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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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남 김해시 인제로 *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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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양승호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가야로 **, 북부
2 김영진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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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위병갑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대영빌딩)(위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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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경남 김해시 인제로 *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0.04.23 수리 (Accepted) 1-1-2010-0264016-8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1.11.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1.12.15 수리 (Accepted) 9-1-2011-0095919-63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12.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773665-79
5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2.02.22 수리 (Accepted) 1-1-2012-0143909-58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2.02.27 수리 (Accepted) 1-1-2012-0157059-26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2.02.2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2-0157060-73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6.12 수리 (Accepted) 4-1-2012-5124408-82
9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2.07.19 수리 (Accepted) 1-1-2012-0577555-01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2.08.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508088-20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10.18 수리 (Accepted) 4-1-2012-5216806-20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12.27 수리 (Accepted) 4-1-2013-5175090-75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6.26 수리 (Accepted) 4-1-2017-5100061-64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12.29 수리 (Accepted) 4-1-2017-5214791-60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4.09 수리 (Accepted) 4-1-2020-5082225-25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7.06 수리 (Accepted) 4-1-2020-5149036-0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도로의 중앙부 또는 일측면에 중앙분리대 또는 가드레일로 구비되며, 레일을 포함하는 구조물; 및상기 구조물의 레일 상에서 이동 가능하며, 환자가 탑승할 공간이 구비되는 수송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2 2
삭제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수송장치는,상기 구조물의 레일과 맞닿으며 회전할 수 있는 바퀴, 상기 바퀴를 구동시키는 동력제공 장치를 포함하는 구동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4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물의 내부 혹은 외부에 구비되고, 상기 도로에 대하여 소화분말 또는 소화가스를 배출할 수 있는 소화장치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5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물은 중심에 형성된 중공부 및 일측 혹은 양측으로 도로를 향하여 형성된 소화 통로를 구비하며,상기 소화장치는 상기 중공부 내에 고정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레일은 하나의 구조물에 두 개 구비되고,상기 수송장치는 상기 두 개의 레일을 따라 이동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7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조물이 가드레일인 경우,상기 가드레일의 내부에 구비되고, 상기 도로에 대하여 소화분말 또는 소화가스를 배출할 수 있는 노즐이 구비된 소화장치를 더 포함하며,상기 가드레일은 도로를 향해 한 방향에 설치된 소화 통로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8 8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소화장치는,상기 구조물의 레일을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설치된 구동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9 9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응급 수송 시스템은,인접한 두 나들목(Interchange; IC) 사이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응급 수송 시스템
10 10
삭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