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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기어(230)와 그에 맞물려서 선기어(230)를 공전하는 적어도 하나의 유성기어(221), 유성기어(221)을 고정하는 캐리어(220), 유성기어(221)의 외측과 맞물려서 회전하는 링기어(210)로 유닛이 구성된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와 선기어(430)와 그에 맞물려서 선기어(230)를 공전하는 적어도 하나의 유성기어(421), 유성기어(421)을 고정하는 캐리어(420), 유성기어(421)의 외측과 맞물려서 회전하는 링기어(410)로 유닛이 구성된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가 구비되고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의 링기어(210), 캐리어(220), 선기어(230)중 한 개의 유닛에 동력을 입력하고 나머지 두개의 유닛을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의 링기어(410), 캐리어(420), 선기어(430)중 두 개의 유닛과 일대 일로 연결하며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의 링기어(410), 캐리어(420), 선기어(430)중 입력측 유성기어셋트(400)의 유닛과 연결되고 남은 하나의 유닛으로 동력을 출력하는 구조;
상기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의 링기어(210), 캐리어(220), 선기어(230)와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의 링기어(410), 캐리어(420), 선기어(430)의 유닛은 두개씩 적어도 하나 이상의 가변 클러치(100)의 동력 입력측(110), 동력출력측(120)과 각각 연결되는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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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와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를 연결하는 구간에 큰 기어(311, 321)와 큰 기어(311, 321)보다 상대적으로 기어 잇수가 적은 기어(312, 322)로 구성된 증속기어(310)와 감속기어(320)를 추가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단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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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의 링기어(210)의 외측에 외측기어(212)가 형성되고 외측기어(212)는 동력 입력축기어(512)와 맞물려 연결되며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 캐리어(220)의 측면에 캐리어측 기어(225)가 형성되고 캐리어측 기어(225)는 감속기어(310)의 큰 기어(311)와 맞물리며, 감속기어(310)의 작은 기어(312)는 연결봉(313)에 의해 큰 기어(311)과 연결되고, 작은 기어(312)는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의 선기어측 기어(431)와 맞물리고, 선기어측 기어(431)는 연결봉(432)에 의해 출력측 유성기어(400)의 선기어(430)와 연결됨과 아울러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의 선기어(230)는 연결봉(233)에 의해 선기어측 기어(231)와 연결되고 선기어측 기어(231)는 증속기어(320)의 작은 기어(322)와 맞물리며, 작은 기어(322)는 연결봉(323)에 의해 큰 기어(321)와 연결되고 큰 기어(321)는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의 캐리어(420) 외측에 형성된 캐리어측 기어(425)에 맞물리고 출력측 유성기어셋트(400)의 링기어(410) 외측에 형성된 링기어측 기어(412)와 출력측 기어(522)가 맞물리도록 구성되며 증속기어(320)와 감속기어(310)의 큰 기어(311, 321)는 작은 기어(312, 322)보다 기어 잇수가 많으며, 선기어측 기어(231, 431)는 캐리어측 기어(225, 425)보다 기어 잇수가 적게 형성된 구조;
입력측 유성기어(200)의 캐리어(220) 외측에 형성된 캐리어측 기어(224)와 역전 기어(335)가 맞물리고 클러치측 증속기어(330)의 작은기어(331)와 맞물리며 작은기어(331)는 연결봉(333)을 통해서 큰기어(332)와 연결되고 큰기어(332)는 동력입력측(110)에 형성된 입력측 기어(311)와 맞물리고, 동력출력측(120)은 연결봉(233)을 통해서 입력측 유성기어셋트(200)의 선기어(230)와 연결된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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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 입력측 캐리어(822)를 동력 입력하는 수단으로 하고 입력측 링기어(821)와 출력측 선기어(843)를 큰기어와 큰기어보다 기어 잇수가 적은 작은 기어로 구성된 증속기어(831)로 큰기어가 입력측 링기어(821)에 형성된 기어측에 맞물리도록 연결됨과 아울러 입력측 선기어(823)와 출력측 링기어(841)를 큰기어와 큰기어보다 기어 잇수가 적은 작은 기어로 구성된 감속기어(832)로 작은기어가 입력측 링기어(821)에 형성된 기어측에 맞물리도록 연결되며, 증속기어(831)와 감속기어(832)에 맞물리는 링기어(821, 841)측에 형성된 기어는 증속기어(831)와 감속기어(832)에 맞물리는 선기어(823, 843)보다 기어 잇수가 적게 형성되는 구조;
입력측 캐리어에 별도의 기어를 형성하여 클러치측 증속기어(833)의 큰 기어와 맞물리게 하며 클러치측 증속기어(833)의 작은 기어는 입력측 가변 클러치(810)의 동력입력측(811)에 형성된 기어와 맞물리게 하며 동력출력측(812)은 연결봉으로 입력측 선기어(823)에 연결됨과 아울러 출력측 캐리어에 별도의 기어를 형성하여 클러치측 증속기어(833)의 큰 기어와 맞물리게 되며 클러치측 증속기어(834)의 작은기어는 입력측 가변 클러치(810)의 동력입력측(811)에 형성된 기어와 맞물리게 되며 동력출력측(812)은 연결봉으로 입력측 선기어(823)에 연결되는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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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 입력측 링기어(921)로 동력을 입력하는 수단으로 하고 입력측 캐리어(922)는 출력측 선기어(943)와 연결되며, 입력측 선기어(923)는 출력측 캐리어(942)와 연결되는 구조;
입력측 캐리어(933)의 측면에 별도로 기어를 형성하여 역전기어(932)와 맞물리도록 하며 역전기어(932)는 큰기어와 작은 기어로 구성된 클러치측 증속기어(933)의 작은 기어와 역전기어(932)에 맞물리며 증속기어(933)의 큰기어는 가변 클러치(910)의 동력입력측(912)의 측면에 형성된 기어에 맞물리며, 동력출력측(911)은 입력측 선기어(923)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단 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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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 가변 변속기의 원형의 동력입력측(612) 내에 코일을 구성하고 맞은편의 원형의 동력출력측(622)에 상전도체(621)를 구성하며 코일에 전력을 조절하는 특징을 가진 가변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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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 가변 변속기의 원형의 동력입력측(652) 내에 영구자석(653)을 구성하고 맞은편의 원형의 동력출력측(655)에 상전도체(654)를 구성하며 동력입력축(651)을 동력입력측(652)와 동력출력측(655) 사이의 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별도의 유압장치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변 클러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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