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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C(Direct Current) 입력전압의 포지티브(positive) 단자에 일단이 연결된 복수의 제1 스위치;상기 DC 입력전압의 네거티브(negative) 단자에 일단이 연결된 복수의 제2 스위치;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의 타단과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의 타단이 일대일로 연결되어 형성된 복수의 접점들 중 서로 다른 접점들 사이에 형성된 복수의 세그먼트;상기 복수의 세그먼트 중 온라인 전기자동차가 위치한 세그먼트 및 그에 인접한 세그먼트의 전력 변화를 검출하는 전력 검출부; 및 상기 전력 검출부에 의해 전력 변화가 검출된 세그먼트 중 전력이 감소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 공급을 차단하고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을 공급하도록 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 및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를 온/오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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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1 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턴온된 상기 제1 스위치에 직접 연결된 제 2 스위치를 오프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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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턴온된 상기 제2 스위치에 직접 연결된 제1 스위치를 오프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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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1 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를 통해 연결된 제2 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제1 스위치보다 소정시간 앞선 시간에 턴온하거나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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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1항 내지 제 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1 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전력이 감소하는 방향의 세그먼트를 통해 연결된 제1 스위치 및 제2 스위치를 턴오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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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1항 내지 제 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전력이 감소하는 방향의 세그먼트를 통해 연결된 제1 스위치 및 제2 스위치를 턴오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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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항에 있어서,각각의 상기 세그먼트는 상기 제1 스위치 및 상기 제2 스위치가 일대일로 연결되어 형성된 레그들 중 이웃하는 레그들 사이에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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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1항에 있어서,각각의 상기 세그먼트는 각각의 일단이 상기 제1 스위치 및 상기 제2 스위치가 일대일로 연결되어 형성된 복수의 레그들 중 임의의 하나에 공통으로 연결되고, 각각의 타단이 서로 다른 레그에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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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DC 입력전압을 분압 충전하는 복수의 커패시터;상기 DC 입력전압의 포지티브 단에 일단이 연결된 상단 스위치;상기 DC 입력전압의 네거티브 단에 일단이 연결된 하단 스위치;각각의 일단이 상기 상단 스위치의 타단에 연결된 복수의 제1 스위치;각각의 일단이 상기 하단 스위치의 타단에 연결된 복수의 제2 스위치;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의 타단과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의 타단이 일대일로 연결되어 형성된 각각의 접점들과, 상기 복수의 커패시터 사이의 접점 사이에 형성된 복수의 세그먼트;상기 하단 스위치의 타단에서 상기 상단 스위치의 타단에 연결되되 하단 측에서 상단 측으로 순방향을 갖도록 복수가 직렬 연결되어 형성되며, 그 사이의 접점이 상기 복수의 커패시터 사이의 접점과 연결되는 복수의 다이오드; 상기 복수의 세그먼트 중 온라인 전기자동차가 위치한 세그먼트 및 그에 인접한 세그먼트의 전력 변화를 검출하는 전력 검출부; 및상기 전력 검출부에 의해 전력 변화가 검출된 세그먼트 중 전력이 감소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 공급을 차단하고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을 공급하도록 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 상기 상단 스위치 및 상기 하단 스위치를 온/오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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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항에 있어서,양단이 상기 상단 스위치의 타단과 상기 하단 스위치의 타단에 각각 연결된 보조 커패시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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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9항 또는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1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턴온된 상기 제1 스위치에 직접 연결된 제 2 스위치를 오프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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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9항 또는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2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턴온된 상기 제2 스위치에 직접 연결된 제1 스위치를 오프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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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9항 또는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상단 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하단 스위치를 오프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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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9항 또는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하단 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상단 스위치를 오프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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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 9항 또는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1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상단 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제1스위치보다 소정시간 앞선 시간에 턴온하거나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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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 또는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2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하단 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제2스위치보다 소정시간 앞선 시간에 턴온하거나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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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입력전압의 포지티브 단자에 일단이 연결된 복수의 제1 스위치, 상기 DC 입력전압의 네거티브 단자에 일단이 연결된 복수의 제2 스위치, 및 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의 타단과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의 타단이 일대일로 연결되어 형성된 복수의 접점들 중 서로 다른 접점들 사이에 형성된 복수의 세그먼트를 포함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의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세그먼트 중 온라인 전기자동차가 위치한 세그먼트 및 그에 인접한 세그먼트의 전력 변화를 검출하는 단계; 및 상기 전력변화 검출단계에 의해 전력변화가 검출된 세그먼트 중 전력이 감소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 공급을 차단하고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을 공급하도록 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 및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를 온/오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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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를 통해 연결된 제2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제1 스위치보다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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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제2 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를 통해 연결된 제1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제2 스위치보다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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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및 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적어도 하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전력이 감소하는 방향의 세그먼트를 통해 연결된 제1스위치 및 제2스위치를 턴오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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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입력전압을 분압 충전하는 복수의 커패시터, 상기 DC 입력전압의 포지티브 단에 일단이 연결된 상단 스위치, 상기 DC 입력전압의 네거티브 단에 일단이 연결된 하단 스위치, 각각의 일단이 상기 상단 스위치의 타단에 연결된 복수의 제1 스위치, 각각의 일단이 상기 하단 스위치의 타단에 연결된 복수의 제2 스위치, 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의 타단과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의 타단이 일대일로 연결되어 형성된 각각의 접점들과 상기 복수의 커패시터 사이의 접점 사이에 형성된 복수의 세그먼트, 및 상기 하단 스위치의 타단에서 상기 상단 스위치의 타단으로 순방향을 갖도록 복수가 연결되어 형성되며 그 사이의 접점이 상기 복수의 커패시터 사이의 접점과 연결되는 복수의 다이오드를 포함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시스템의 세그먼트 절체장치의 절체 제어방법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세그먼트 중 온라인 전기자동차가 위치한 세그먼트 및 그에 인접한 세그먼트의 전력 변화를 검출하는 단계; 및 상기 전력변화 검출단계에 의해 전력변화가 검출된 세그먼트 중 전력이 감소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 공급을 차단하고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는 전력을 공급하도록 각각의 상기 제1 스위치, 각각의 상기 제2 스위치, 상기 상단 스위치 및 상기 하단 스위치를 온/오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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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1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상단 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제1 스위치보다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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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항에 있어서,상기 상단 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1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1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상단 스위치보다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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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2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하단 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제2 스위치보다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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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항에 있어서,상기 하단 스위치를 턴온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제2스위치 중 상기 전력이 증가하는 방향의 세그먼트에 연결된 제2스위치를 턴온된 상기 하단 스위치보다 소정시간 뒤진 시간에 턴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세그먼트 절체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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