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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렬 운행 차량

  • 기술번호 : KST2014047327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따른 병렬 운행 차량은, 운전자의 운전에 의하여 운행되는 제 1 차량과, 제 1 차량의 운행과 연동되어 운행 제어되는 제 2 차량과, 제 1 차량과 제 2 차량을 연결하는 연결장치와, 제 1 차량 또는 제 2 차량의 어느 하나에 마련되는 신호부와, 제 1 차량 또는 제 2 차량의 다른 어느 하나에 마련되되, 신호부와 통신가능하도록 마련되는 2 이상의 센서와, 신호부 또는 2 이상의 센서로부터 신호를 수신하여 신호부로부터 2 이상의 센서 각각까지의 거리가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제 2 차량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여, 제 1 차량의 제어에 의하여 제 2 차량까지 제어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차량 운행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뿐만 아니라, 제 1 차량 및 제 2 차량이 컨테이너 등의 화물 운송을 위한 차량인 경우, 신속하고 경제적인 화물 운송이 가능하도록 하는 효과가 있으며, 제 1 차량 및 제 2 차량의 큰 구조적인 변경 없이 병렬 운행 차량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병렬 연결, 차량
Int. CL B60P 1/02 (2006.01) B60P 1/64 (2006.01)
CPC B60P 1/02(2013.01) B60P 1/02(2013.01) B60P 1/02(2013.01) B60P 1/02(2013.01) B60P 1/02(2013.01) B60P 1/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90126636 (2009.12.18)
출원인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10-1053926-0000 (2011.07.28)
공개번호/일자 10-2011-0070006 (2011.06.2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1080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9.12.18)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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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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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태억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최국진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3 이석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4 김정훈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5 김현정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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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제일특허법인(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
2 김원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제일특허법인(유))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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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9.12.18 수리 (Accepted) 1-1-2009-0783773-86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1.04.1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1.05.16 수리 (Accepted) 9-1-2011-0040938-53
4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1.06.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334206-17
5 [일부 청구항 포기]취하(포기)서
[Abandonment of Partial Claims] Request for Withdrawal (Abandonment)
2011.07.28 수리 (Accepted) 2-1-2011-0175128-45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2.01 수리 (Accepted) 4-1-2013-5019983-17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68-69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93-01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8129-58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24 수리 (Accepted) 4-1-2019-5081392-49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15 수리 (Accepted) 4-1-2020-5108396-12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2 수리 (Accepted) 4-1-2020-5131486-6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운전자의 운전에 의하여 운행되는 제 1 차량과, 상기 제 1 차량의 운행과 연동되어 운행 제어되는 제 2 차량과, 상기 제 1 차량과 상기 제 2 차량을 연결하는 연결장치와, 상기 제 1 차량 또는 제 2 차량의 어느 하나에 마련되는 신호부와, 상기 제 1 차량 또는 제 2 차량의 다른 어느 하나에 마련되되, 상기 신호부와 통신가능하도록 마련되는 2 이상의 센서와, 상기 신호부 또는 상기 2 이상의 센서로부터 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신호부로부터 상기 2 이상의 센서 각각까지의 거리가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상기 제 2 차량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병렬 운행 차량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장치는, 상기 제 1 차량에 구비된 제 1 연결부와, 상기 제 2 차량에 구비된 제 2 연결부와, 상기 제 1 연결부와 상기 제 2 연결부를 연결하는 연결보를 포함하는 병렬 운행 차량
3 3
청구항 3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4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2 이상의 센서는 상기 신호부에 대하여 대칭적으로 마련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신호부로부터 상기 2 이상의 센서 각각까지의 거리가 동일하도록 상기 제 2 차량을 제어하는 병렬 운행 차량
5 5
청구항 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6 6
청구항 6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