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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주행 사이클 중 특정 주행 사이클에 최적화된 멤버쉽 함수를 설정하는, 최적 멤버쉽 함수 설정 단계; 상기 차량의 주행 중 상기 차량으로부터 주어지는 정보를 바탕으로 현재의 주행 사이클을 예측하는, 주행 사이클 예측 단계; 및멤버쉽 함수를 상기 주행 사이클 예측 단계에서 예측된 상기 주행 사이클에 대응하는 상기 최적 멤버쉽 함수의 형태로 변형하는, 멤버쉽 함수 가변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멤버쉽 함수 가변 단계는,상기 주행 사이클 예측 단계에서 예측된 상기 주행 사이클을 통해 확률변수 p(t)를 산출하는, 확률변수 p(t) 산출 단계; 및상기 확률변수 p(t) 산출 단계에 의해 산출된 확률변수 p(t)를 토대로 멤버쉽 함수의 형태 결정 포인트를 결정하는, 포인트 결정 단계를 포함하는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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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최적 멤버쉽 함수 설정 단계에서,상기 최적 멤버쉽 함수는, 상기 차량이 도심에서 주행할 때와, 상기 차량이 고속도로에서 주행할 때, 각각의 주행 상황에 맞게 설정되는 멤버쉽 함수인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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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주행 사이클이 예측되는 주행 패턴은, 차량이 도심에서 주행하는 도심 주행 패턴과, 차량이 고속도로에서 주행하는 고속도로 주행 패턴을 포함하며,상기 주행 패턴의 예측은 0 내지 1 사이의 범위를 갖는 확률변수 p(t)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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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변수 p(t)가 1에 가까울수록 상기 차량의 현재 주행 패턴은 도심 주행 패턴에 근접한 것이고, 상기 확률변수 p(t)가 0에 가까울수록 상기 차량의 주행 패턴은 고속도로 주행 패턴에 근접하는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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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변수 p(t) 산출 단계는,상기 주행 사이클 예측 단계에서 예측된 상기 주행 사이클을 토대로 일차적으로 상기 확률변수 p(t)를 획득하는, 확률변수 p(t) 획득 단계; 및상기 확률변수 p(t) 획득 단계에 의해 획득된 상기 확률변수 p(t)를 보정하는, 확률변수 p(t) 보정 단계를 포함하는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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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변수 p(t) 획득 단계에서, 상기 확률변수 p(t)는 상기 차량의 이동 평균에 대한 이동 표준편차의 비에 따라 0 내지 1의 값을 갖되,식에 의해 획득되는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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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변수 p(t) 보정 단계에 의해서 보정된 상기 확률변수 pmodified(t)는,상기 확률변수 p(t) 획득 단계에 의해 획득된 상기 확률변수 p(t)를, 식에 대입하여 구해진 값이며, 여기서 감마(γ) 또는 람다(λ)는 튜닝 파라미터(tuning parameter)인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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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포인트 결정 단계에서 상기 멤버쉽 함수의 형태 결정 포인트를 결정하는 식은,MFstocha = MFUDDS × pmodified(t) + MFHWFET × (1- pmodified(t))(여기서, MFstocha는 가변되는 멤버쉽 함수의 형태 결정 포인트이고, MFUDDS는 도심 주행 사이클에서의 멤버쉽 함수의 형태 결정 포인트이며, MFHWFET는 고속도로 주행 사이클에서의 멤버쉽 함수의 형태 결정 포인트임)로 수식되는 컨벡스 컴비네이션(Convex Combination)인 가변 멤버쉽 함수를 이용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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