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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반응으로 배출되는 배출가스에 함유된 질소산화물(NOx)을 저감시키기 위하여 환원제를 배기관에 분사하는 인젝터에 있어서,상기 인젝터는 배기관의 반경방향으로 2∼8개의 분사공이 등간격으로 형성되고, 인젝터로부터 분사되는 환원제인 요소(Urea)가 120°∼ 240°(배출가스의 유동방향인 축선방향을 기점으로 양측으로 각각 60°∼ 120°의 각도를 일컫음)의 분사각도를 이루도록 상기 분사공의 방향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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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반응은 자동차의 디젤엔진에서 일어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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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반응은 산업용 소각설비에서 일어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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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반응은 전력 플랜트 설비의 폐열회수보일러(Heat recovery steam generator)에서 일어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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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환원제인 요소는 수용액 형태로 분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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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설비와 SCR 모노리스 사이의 배기관에 환원제를 분사하여 배출가스에 함유된 질소산화물(NOx)을 저감시키기 위한 인젝터가 설치된 배출가스 정화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인젝터는 SCR 모노리스의 입구부로부터 배기관 직경의 3∼10배 되는 거리에 설치되며, 상기 인젝터는 배기관의 반경방향으로 2∼8개의 분사공이 등간격으로 형성되고, 인젝터로부터 분사되는 환원제인 요소(Urea)가 120°∼ 240°(배출가스의 유동방향인 축선방향을 기점으로 양측으로 각각 60°∼ 120°의 각도를 일컫음)의 분사각도를 이루도록 상기 분사공의 방향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소반응으로터 배출되는 질소산화물을 저감시키기 위한 배기가스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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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설비는 자동차의 디젤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소반응으로터 배출되는 질소산화물을 저감시키기 위한 배기가스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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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설비는 산업용 소각설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소반응으로터 배출되는 질소산화물을 저감시키기 위한 배기가스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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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설비는 전력 플랜트 설비의 폐열회수보일러(Heat recovery steam generator)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소반응으로터 배출되는 질소산화물을 저감시키기 위한 배기가스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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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환원제인 요소는 수용액 형태로 분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소반응으로터 배출되는 질소산화물을 저감시키기 위한 배기가스 정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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