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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 부분이 프레스 가공되는 어퍼 패널과 로워 패널에 의하여 중공 폐단면을 이루고, 양측단부에 현가장치를 구성하는 서스펜션 아암이 장착되는 아암 패널이 일체로 형성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에 있어서,평면상에서 상기 중공 폐단면의 중앙부를 기준으로 그 좌우 양측에 각각 아랫변이 개방된 사다리꼴 단면의 평판 부재인 제1 격벽이 상기 어퍼 패널 및 로워 패널에 접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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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수직면상에서 상기 중공 폐단면의 중앙부에 아랫변이 개방된 사다리꼴 단면의 평판 부재인 제2 격벽이 상기 어퍼 패널 및 로워 패널에 접합됨으로써, 상기 제1 격벽과 제2 격벽이 직교 이방성 보강 구조를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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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 격벽 또는 제2 격벽은 구조용 접착제에 의해 접합되는 구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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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한 쌍의 제1 격벽은 개방된 아랫변이 동일한 방향을 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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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 격벽 및 제2 격벽 사이 또는 상기 제1 격벽 외측의 상기 어퍼 패널 또는 로워 패널에는 홀이 천공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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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평면상에서 상기 중공 폐단면의 중앙부에는 외측을 향하여 두 갈래로 분기되고 그 중간부가 절곡된 마름모 형상의 이중 브리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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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1 격벽은 구조용 접착제에 의해 접합되는 구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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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6항에 있어서,상기 이중 브리지의 내측면 중 상기 어퍼 패널 및 로워 패널이 접합되는 부분이 산 모양으로 돌출된 탄성접합부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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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탄성접합부를 따라 구조용 접착제가 적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리어 크로스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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