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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중앙이나 갓길에 콘크리트 방호벽인 지지기둥(70, 70')과 도로의 진행방향으로 레일형태로 고정하는 고정 레일(50, 50'); 상기 고정 레일(50, 50') 상 하 수직방향으로 정지 부(10)가 체결되고,상기 지지기둥(70)과 고정 레일(50, 50')과 정지 부(10)에 체결 공(51, 51', 73, 73', 53, 53')을 가공하여 볼트(22,83,82)와 너트(21,87)를 사용하여 조립식으로 체결한 충격흡수 가드레일 또는 긴급제동시설에 있어서,지지기둥(70)과 지지기둥(70') 사이를 연결부(80)로 연결하고, 상기 정지 부(10)는 회전 축(20)과 코일 스프링(31, 32)과 슬레이트(40)와 걸림 축(60)으로 구성하며, 회전 축(20)을 고정하고 슬레이트(40)를 회전하여 코일 스프링(31, 32)을 10~450도 각도로 회전하여 걸림 축(60)으로 회전력을 정지시킨 것을 구성적 특징으로 하고, 걸림 축(60)에 의해 회전력이 정지된 다수개의 정지 부(10)를 고정 레일(50, 50') 또는 콘크리트 방호벽에 연속적으로 고정하여 차량을 다단계적으로 정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코일 스프링 복원력을 이용한 조립식 긴급제동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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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정지 부(10)는, 회전 축(20)의 외부로 회전 방향이 서로 다른 2개의 코일 스프링(31,32)이 씌워지고, 2개의 코일 스프링(31,32) 외부로 슬레이트 원통 부분(41)이 씌워지고, 코일 스프링 각 한 단의 코일 스프링 체결 공(34, 34')에 볼트(36, 36')를 삽입하여 회전 축(20) 중간 부분 체결 공(35, 35')과 너트(37, 37')로 체결하고, 코일 스프링 각 한 단의 코일 스프링 체결 공(33, 33')에 볼트(24, 24')를 삽입하여 슬레이트 원형 부분(41) 양단의 체결 공(55, 55')과 너트(23, 23')로 체결한 정지 부를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코일 스프링 복원력을 이용한 조립식 긴급제동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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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정지 부(10)의 회전 축(20) 양단에 각각 2개의 체결 공(51, 51', 63, 63')을 가공하여, 양단 끝 부분 체결 공(51, 51')은 고정 레일(50, 50')과 볼트(22, 22')와 너트(21, 21')로 결합하고, 두 번째 체결 공(63, 63')은 걸림 축(60) 나사 산(61, 61')과 너트(62, 62')로 체결한 걸림 축(60)을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코일 스프링 복원력을 이용한 조립식 긴급제동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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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슬레이트 평판 부분(43)에는 가로 방향으로 절곡부(44)를 형성시킨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코일 스프링 복원력을 이용한 조립식 긴급제동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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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슬레이트 평판 끝 부분에는, 고무 패킹(42)이 부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코일 스프링 복원력을 이용한 조립식 긴급제동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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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슬레이트 평판 부분(43,44)에는 '비상정지대'라는 글씨를 새기거나 축광필름이나 축광시트지나 축광물질을 도포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코일 스프링 복원력을 이용한 조립식 긴급제동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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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슬레이트 평판 부분(43,44)에 기업의 광고를 새긴 것을 특징으로 하는, 코일 스프링 복원력을 이용한 조립식 긴급제동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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