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대전 게임 수행 방법 및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4053760
  • 담당센터 : 부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1-606-6561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스마트폰을 통한 직접 대전 게임 수행 방법 및 시스템을 제공한다. 상기 대전 게임 수행 방법은 상기 단말들 중 하나를 주 단말로 결정하고 다른 단말을 부 단말을 결정하는 단계; 상기 부 단말이 자신의 위치 및 방향을 포함하는 제1 센서 데이터를 판독하고 상기 주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 상기 주 단말이 자신의 위치 및 방향을 포함하는 제2 센서 데이터를 판독하는 단계; 상기 주 단말이 상기 부 단말로부터의 제1 센서 데이터 및 상기 제2 센서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주 단말의 위치 및 방향에 대한 상기 부 단말의 위치 및 방향의 상대적 값을 나타내는 교차값을 생성하는 단계; 상기 주 단말이 상기 교차값이 미리 결정된 범위 이내 인지를 판단하고 상기 교차값이 상기 미리 결정된 범위 이내이면 상기 부 단말로 상기 교차값을 전송하는 단계; 및 상기 주 단말 및 부 단말이 각각 상기 교차값에 기초하여 효과음 또는 섬광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유저는 단말을 이용하여 직접적으로 즉, 오프라인으로 대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Int. CL H04B 1/40 (2006.01) G06Q 50/10 (2012.01)
CPC A63F 13/812(2013.01) A63F 13/812(2013.01) A63F 13/812(2013.01) A63F 13/812(2013.01) A63F 13/81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039233 (2012.04.16)
출원인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365981-0000 (2014.02.17)
공개번호/일자 10-2013-0116647 (2013.10.2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022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04.16)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남 김해시 인제로 *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숭희 대한민국 부산 동래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희곤 대한민국 대전시 유성구 문지로 ***-*(문지동) *동(웰쳐국제특허법률사무소)
2 김인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 **층 (서초동, 신영빌딩)(특허법인세원)
3 박용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길 **, **층 D-****호(문정동)(주심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경남 김해시 인제로 *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04.16 수리 (Accepted) 1-1-2012-0300365-15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6.12 수리 (Accepted) 4-1-2012-5124408-82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10.18 수리 (Accepted) 4-1-2012-5216806-20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5.2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06.05 수리 (Accepted) 9-1-2013-0043283-40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8.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599073-92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10.28 수리 (Accepted) 1-1-2013-0973494-26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10.2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973520-26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12.27 수리 (Accepted) 4-1-2013-5175090-75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2.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109856-55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6.26 수리 (Accepted) 4-1-2017-5100061-64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12.29 수리 (Accepted) 4-1-2017-5214791-60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4.09 수리 (Accepted) 4-1-2020-5082225-25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7.06 수리 (Accepted) 4-1-2020-5149036-0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스마트폰 단말들 사이에서 직접 대전 게임을 수행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스마트폰 단말들 중 하나를 주 단말로 결정하고 다른 단말을 부 단말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부 단말이 자신의 위치 및 방향을 포함하는 제1 센서 데이터를 판독하고 상기 주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주 단말이 자신의 위치 및 방향을 포함하는 제2 센서 데이터를 판독하는 단계;상기 주 단말이 상기 부 단말로부터의 제1 센서 데이터 및 상기 제2 센서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주 단말의 위치 및 방향에 대한 상기 부 단말의 위치 및 방향의 상대적 값을 나타내는 교차값을 생성하는 단계; 상기 주 단말이 상기 교차값이 미리 결정된 범위 이내 인지를 판단하고 상기 교차값이 상기 미리 결정된 범위 이내이면 상기 부 단말로 상기 교차값을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주 단말 및 부 단말이 각각 상기 교차값에 기초하여 효과음 또는 섬광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교차값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주 단말의 길이 방향이 향하는 방향으로 연장시킨 직선상에 생성되며 상기 제1 센서 데이터를 계수값으로 하는 제1 벡터 방정식을 구성하는 단계와,상기 부 단말의 길이 방향이 향하는 방향으로 연장시킨 직선상에 생성되며 상기 제2 센서 데이터를 계수값으로 한 제2 벡터 방정식을 구성하는 단계와,상기 제1 벡터 방정식과 상기 제2 벡터 방정식으로 된 연립 방정식을 생성하고 푸는 단계와,상기 연립 방정식의 해를 상기 교차값으로서 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대전 게임 수행 방법
2 2
삭제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대전 게임이 광선검 게임이면, 상기 제1 벡터 방정식은 상기 주 단말의 위치로부터 상기 주 단말의 방향으로 연장된 연장선을 나타내며, 상기 제2 벡터 방정식은 상기 부 단말의 위치로부터 상기 부 단말의 방향으로 연장된 연장선을 나타내는 대전 게임 수행 방법
4 4
삭제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주 단말 및 부 단말의 결정 단계는상기 단말들의 전화번호들을 비교하는 단계;상기 단말들의 전화번호들 중 큰 전화번호를 가진 단말을 주 단말로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단말들의 전화번호들 중 작은 전화번호를 가진 단말을 부 단말로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대전 게임 수행 방법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주 단말 및 부 단말의 결정 단계 후에상기 주 단말 및 상기 부 단말이 그들의 위치가 서로 동일하거나 상기 주 단말의 위치에 대해 상기 부 단말의 위치가 미리 결정된 범위 이내인 경우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대전 게임 수행 방법
7 7
대전 게임 수행 시스템에 있어서,대전 게임이 시작되면 자신의 위치 및 방향을 포함하는 제1 센서 데이터를 판독하는 주 단말; 및대전 게임이 시작되면 자신의 위치 및 방향을 포함하는 제2 센서 데이터를 판독하여 상기 주 단말로 전송하는 부 단말을 포함하며,상기 주 단말은 상기 부 단말로부터의 제1 센서 데이터 및 상기 제2 센서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주 단말의 위치 및 방향에 대한 상기 부 단말의 위치 및 방향의 상대적인 값을 나타내는 교차값을 생성하고-여기서, 상기 주 단말은 상기 주 단말의 길이 방향이 향하는 방향으로 연장시킨 직선상에 생성되며 상기 제1 센서 데이터를 계수값으로 하는 제1 벡터 방정식을 구성하고, 상기 부 단말은 상기 부 단말의 길이 방향이 향하는 방향으로 연장시킨 직선상에 생성되며 상기 제2 센서 데이터를 계수값으로 하는 제2 벡터 방정식을 구성하고, 상기 주 단말은 상기 제1 벡터 방정식과 상기 부 단말로부터의 상기 제2 벡터 방정식으로 된 연립 방정식을 생성하고 풀며, 상기 연립 방정식의 해를 상기 교차값으로서 구함-, 상기 교차값이 미리 결정된 범위 이내 인지를 판단하고 상기 교차값이 상기 미리 결정된 범위 이내이면 상기 부 단말로 상기 교차값을 전송하며,상기 주 단말 및 부 단말이 상기 교차값에 기초하여 효과음 또는 섬광을 각각 출력하는 대전 게임 수행 시스템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주 단말과 상기 부 단말은 3G 통신망, 4G 통신망 및 근거리 통신중 어느 하나에 의해 서로 통신하는 대전 게임 수행 시스템
9 9
삭제
10 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주 단말 및 부 단말 각각은 지자기센서, 중력센서, 가속도센서, 자이로센서(Gyroscope sensor) 및 방향(orientation) 센서 중 적어도 하나 또는 이들의 조합을 포함하는 대전 게임 수행 시스템
11 11
삭제
12 12
제7항에 있어서,상기 대전 게임이 광선검 게임이면, 상기 제1 벡터 방정식은 상기 주 단말의 위치로부터 상기 주 단말의 방향으로 연장된 연장선을 나타내며, 상기 제2 벡터 방정식은 상기 부 단말의 위치로부터 상기 부 단말의 방향으로 연장된 연장선을 나타내는 대전 게임 수행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