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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리형 모터

  • 기술번호 : KST2014054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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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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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저소음과 저진동을 실현시키는 분리형 모터을 위하여, 로터 축이 관통되며, 적어도 두 개의 파트로 분리된 하우징과, 상기 로터 축에 직렬 연결되도록 상기 분리된 파트 내에 각각 배치되고, 그 극성들이 순차로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진 로터들과, 상기 로터들에 대향되도록 상기 분리된 파트 내에 각각 배치되며, 그 극성들 간에 소정의 위상차가 나도록 순차적으로 제어되는 스테이터들을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를 제공한다.
Int. CL H02K 16/00 (2006.01) H02K 5/24 (2006.01)
CPC H02K 5/24(2013.01) H02K 5/24(2013.01) H02K 5/24(2013.01) H02K 5/24(2013.01) H02K 5/24(2013.01) H02K 5/24(2013.01) H02K 5/24(2013.01) H02K 5/2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112666 (2011.11.01)
출원인 자동차부품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231101-0000 (2013.02.01)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3020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11.01)
심사청구항수 1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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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자동차연구원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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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주형준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2 이봉현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3 권성진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4 김찬중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5 김규식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6 김철수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7 김정민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8 배철용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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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남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길 *-*, *층 (양재동, 가람빌딩)(율민국제특허법률사무소)
2 한윤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삼성동) 명지빌딩, *층(선정국제특허법률사무소)
3 박기원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언주로 **길 **, *층, **층, **층, **층(도곡동, 대림아크로텔)(리앤목특허법인)
4 양기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삼성동) 명지빌딩, *층(선정국제특허법률사무소)
5 이인행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길 *-*, *층 (양재동, 가람빌딩)(율민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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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자동차연구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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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11.01 수리 (Accepted) 1-1-2011-0857639-93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2.10.1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608383-18
3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2.10.22 수리 (Accepted) 1-1-2012-0854861-32
4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2.10.2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2-0854862-88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01.3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069767-27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7.13 수리 (Accepted) 4-1-2016-5096411-66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1.14 수리 (Accepted) 4-1-2019-5239158-8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로터 축이 관통되며, 적어도 두 개의 파트로 분리된 하우징;상기 로터 축에 직렬 연결되도록 상기 분리된 파트 내에 각각 배치되고, 그 극성들이 순차로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진 로터들; 및상기 로터들에 대향되도록 상기 분리된 파트 내에 각각 배치되며, 그 극성들 간에 소정의 위상차가 나도록 순차적으로 제어되는 스테이터들;을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소정의 각도와, 상기 소정의 위상차는,부터까지 인, 분리형 모터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은 상기 로터 축 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제1파트, 제2파트 및 제3파트로 분리되고,상기 로터들은 상기 제1파트 내의 제1로터, 상기 제2파트 내의 제2로터 및 상기 제3파트 내의 제3로터를 포함하고,상기 스테이터들은 상기 제1파트 내의 제1스테이터, 상기 제2파트 내의 제2스테이터, 및 상기 제3파트 내의 제3스테이터를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2로터의 극성은 상기 제1로터의 극성으로부터 일 방향으로 상기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고, 상기 제3로터의 극성은 상기 제2로터의 극성으로부터 상기 일 방향으로 상기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진, 분리형 모터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소정의 각도는 어느 한 방향으로 각각 7
6 6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스테이터, 상기 제2스테이터 및 상기 제3스테이터는 극성이 동일하게 배치된, 분리형 모터
7 7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스테이터, 상기 제2스테이터 및 상기 제3스테이터는 위상차이가 각각 7
8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로터들은 적어도 두 개의 극성을 갖는 영구자석을 각각 포함하고,상기 스테이터들은 권선된 적어도 두개의 슬롯을 각각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9 9
제1항에 있어서,상기 로터들은 동일한 숫자의 극성을 각각 갖고,상기 스테이터들은 동일한 숫자의 극성을 각각 갖는, 분리형 모터
10 10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에 설치되며, 상기 로터 축을 지지하는 베어링을 더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11 11
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은 상기 적어도 두 개의 파트를 분리하는 적어도 하나의 격벽을 더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12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로터 축을 지지하며, 상기 적어도 하나의 격벽에 설치된 베어링을 더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13 1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스테이터들의 극성이 위상차가 나도록 상기 스테이터들에 순차적으로 전류를 인가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14 14
적어도 세 개의 파트로 분리된 하우징;상기 적어도 세 개의 파트에 직렬로 각각 배치되며, 그 극성이 순차로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져 배치된 로터들;상기 분리된 파트에 각각 배치되며, 극성을 갖는 스테이터들; 및상기 스테이터들의 극성이 위상차가 나도록 순차적으로 전류를 인가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분리형 모터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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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지식경제부 자동차부품연구원 산업기술연구기반구축사업 지능형 그린카 파워트레인 부품개발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