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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이 진동 가능하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결합된 제2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에 극성이 배치되고 서로 이격되며 같은 극성이 마주보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상기 제2프레임에 각각 배치되는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을 포함하는 마그네틱 스프링; 및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결합되어,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 간의 간격을 조절하는 자력 조절부;를 구비하고,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은 상기 제1프레임에 배치되는 제1자석 및 상기 제2프레임에 배치되는 제2자석을 포함하고,상기 제1프레임은 상기 제1자석이 배치되는 제1하우징을 구비하고,상기 제2프레임은 상기 제2자석이 배치되는 제2하우징을 구비하며,상기 자력 조절부는 상기 제1하우징에 결합되어 상기 제1자석을 이동시키고,상기 자력 조절부는, 상기 제1하우징 내에 배치되고 상기 제1자석이 고정되는 가이드 프레임;상기 제1하우징을 관통하며 상기 가이드 프레임에 회전 가능하게 결합되는 위치조절 로드; 및상기 가이드 프레임의 반대편에 위치되도록 상기 위치조절 로드에 결합되는 위치조절 핸들을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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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이 진동 가능하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결합된 제2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에 극성이 배치되고 서로 이격되며 같은 극성이 마주보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상기 제2프레임에 각각 배치되는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을 포함하는 마그네틱 스프링; 및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결합되어,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 간의 간격을 조절하는 자력 조절부;를 구비하고,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은 상기 제1프레임에 배치되는 제1자석 및 상기 제2프레임에 배치되는 제2자석을 포함하고,상기 제1프레임은 상기 제1자석이 배치되는 제1하우징을 구비하고,상기 제2프레임은 상기 제2자석이 배치되는 제2하우징을 구비하며,상기 자력 조절부는 상기 제1하우징에 결합되어 상기 제1자석을 이동시키고,상기 제1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으로 형성된 레일을 포함하고,상기 제2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레일이 끼워지는 홈을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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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홈은 입구보다 내부가 크고, 상기 레일은 상기 홈에 대응되는 형상인,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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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위치조절 로드는 몸체에 나사산이 형성되고,상기 제1하우징에는 상기 위치조절 로드의 나사산과 맞물리는 나사산이 형성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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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자력 조절부는, 상기 가이드 프레임의 이동경로를 안내하는 가이드 바를 더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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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으로 형성된 레일을 포함하고,상기 제2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레일이 끼워지는 홈을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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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홈은 입구보다 내부가 크고, 상기 레일은 상기 홈에 대응되는 형상인,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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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프레임은 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 방향으로 형성된 제1로드가 포함하고,상기 제2프레임은 상기 제1로드가 진동 가능하도록 상기 제1로드와 결합되는 제2로드를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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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제1로드와 상기 제2로드에 걸쳐 배치되는 코일 스프링을 더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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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와, 상기 시트 하부에 설치되는 제1항 내지 제3항 및 제5항 내지 제10항 중 어느 한 항의 현가 시스템;을 포함하는,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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