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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 내측에 배치되고, 제1스테이터 및 제1로터를 포함하는 제1모터;상기 하우징 내측에 상기 제1모터와 병렬로 연결되도록 배치되고, 제2스테이터 및 제2로터를 포함하는 제2모터; 및상기 제1모터와 상기 제2모터에서 발생한 회전력을 외부 기기로 전달하는 동력 전달부;를 포함하고,상기 제1모터 및 상기 제2모터는 상기 동력전달부로 전달되는 토크리플을 줄이도록 상기 제1로터의 극성과 상기 제2로터의 극성이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거나, 또는 상기 제1스테이터의 극성과 상기 제2스테이터의 극성이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게 구성된,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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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로터의 극성과 상기 제2로터의 극성은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고, 상기 제1스테이터의 극성과 상기 제2스테이터의 극성은 동일하게 배치된,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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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스테이터의 극성과 상기 제2스테이터의 극성은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고, 상기 제1로터의 극성과 상기 제2로터의 극성은 동일하게 배치된,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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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소정의 각도는,부터까지인,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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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로터 및 상기 제2로터는 적어도 두 개의 극성을 갖는 영구자석을 각각 포함하고,상기 제1스테이터 및 상기 제2스테이터는 권선된 적어도 두개의 슬롯을 각각 포함하는,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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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로터 및 상기 제2로터는 권선된 적어도 두 개의 슬롯을 각각 포함하고,상기 제1스테이터 및 상기 제2스테이터는 적어도 두 개의 극성을 갖는 영구자석을 각각 포함하는,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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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로터 및 상기 제2로터는 서로 동일한 숫자의 극성을 갖고,상기 제1스테이터 및 제2스테이터는 서로 동일한 숫자의 극성을 갖는,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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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모터 및 상기 제2모터는, 상기 제1로터가 결합되는 제1로터 축과 상기 제2로터가 결합되는 제2로터 축; 및상기 제1로터 축을 지지하는 제1베어링과, 상기 제2로터 축을 지지하는 제2베어링을 더 포함하는,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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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동력전달부는, 상기 외부 기기로 회전력을 전달하는 샤프트; 및상기 샤프트와 상기 모터를 연결하는 적어도 하나의 기어를 포함하는,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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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기어는 복수의 유성 기어들을 포함하는,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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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9항에 있어서,상기 외부 기기는 자동차이고,상기 샤프트는 상기 자동차의 휠에 연결되는,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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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하우징 내측에 병렬로 연결된 복수 개의 모터; 및상기 복수 개의 모터에서 발생된 회전력을 외부 기기로 전달하는 동력전달부;를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모터는,제1스테이터 및 제1로터를 포함하는 제1모터; 및제2스테이터 및 제2로터를 포함하는 제2모터를 포함하고,상기 제1모터 및 상기 제2모터는 상기 동력전달부로 전달되는 토크리플을 줄이도록 상기 제1로터의 극성과 상기 제2로터의 극성이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거나, 또는 상기 제1스테이터의 극성과 상기 제2스테이터의 극성이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진,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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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13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제1로터의 극성과 상기 제2로터의 극성은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고, 상기 제1스테이터의 극성과 상기 제2스테이터의 극성은 동일하게 배치된,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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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제1스테이터의 극성과 상기 제2스테이터의 극성은 소정의 각도로 엇갈려 틀어지고, 상기 제1로터의 극성과 상기 제2로터의 극성은 동일하게 배치된,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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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 또는 제14항에 있어서,상기 소정의 각도는,부터까지인, 병렬 연결형 모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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