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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이 진동 가능하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결합된 제2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으로 극성이 배치되고 서로 이격되며 같은 극성이 마주보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상기 제2프레임에 각각 고정되는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을 포함하는 마그네틱 스프링; 및상자성체를 포함하며 이동 가능한 배플 플레이트를 포함하며,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자석에 인접하게 배치되는 자력 조절부;를 구비하고,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은 상기 제1프레임에 고정되는 제1자석 및 상기 제2프레임에 고정되는 제2자석을 포함하고, 상기 제1프레임은 상기 제1자석이 고정되는 제1하우징을 구비하고,상기 제2프레임은 상기 제2자석이 고정되는 제2하우징을 구비하며,상기 자력조절부는 상기 제1자석의 자력을 조절하기 위하여 상기 제1자석에 인접하도록 상기 제1하우징에 결합되고, 상기 자력조절부는, 상기 제1자석에 인접하도록 배치되는 상기 배플 플레이트;상기 배플 플레이트와 상기 제1하우징에 결합되어 상기 배플 플레이트를 이동시키는 위치조절 로드; 및상기 제1자석의 반대편에 위치되도록 상기 위치조절 로드에 결합되는 위치조절 핸들을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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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이 진동 가능하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결합된 제2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으로 극성이 배치되고 서로 이격되며 같은 극성이 마주보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상기 제2프레임에 각각 고정되는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을 포함하는 마그네틱 스프링; 및상자성체를 포함하며 이동 가능한 배플 플레이트를 포함하며,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자석에 인접하게 배치되는 자력 조절부;를 구비하고,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은 상기 제1프레임에 고정되는 제1자석 및 상기 제2프레임에 고정되는 제2자석을 포함하고, 상기 제1프레임은 상기 제1자석이 고정되는 제1하우징을 구비하고,상기 제2프레임은 상기 제2자석이 고정되는 제2하우징을 구비하며,상기 자력조절부는 상기 제1자석의 자력을 조절하기 위하여 상기 제1자석에 인접하도록 상기 제1하우징에 결합되고, 상기 제1하우징은 반자성체인,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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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이 진동 가능하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결합된 제2프레임;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으로 극성이 배치되고 서로 이격되며 같은 극성이 마주보도록 상기 제1프레임과 상기 제2프레임에 각각 고정되는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을 포함하는 마그네틱 스프링; 및상자성체를 포함하며 이동 가능한 배플 플레이트를 포함하며,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자석에 인접하게 배치되는 자력 조절부;를 구비하고, 상기 적어도 두 개의 자석들은 상기 제1프레임에 고정되는 제1자석 및 상기 제2프레임에 고정되는 제2자석을 포함하고, 상기 제1프레임은 상기 제1자석이 고정되는 제1하우징을 구비하고,상기 제2프레임은 상기 제2자석이 고정되는 제2하우징을 구비하며,상기 자력조절부는 상기 제1자석의 자력을 조절하기 위하여 상기 제1자석에 인접하도록 상기 제1하우징에 결합되고, 상기 제1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으로 형성된 레일을 포함하고,상기 제2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레일이 끼워지는 홈을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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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홈은 입구보다 내부가 크고, 상기 레일은 상기 홈에 대응되는 형상인,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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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위치조절 로드는 몸체에 나사산이 형성되고,상기 배플 플레이트는 상기 위치조절 로드의 나사산과 맞물리는 나사산이 형성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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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자력조절부는, 상기 배플 플레이트의 이동경로를 안내하며 상기 배플 플레이트가 회전되는 것을 방지하는 가이드 바를 더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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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하우징은 반자성체인,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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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방향으로 형성된 레일을 포함하고,상기 제2하우징은 상기 제1프레임의 레일이 끼워지는 홈을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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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8항에 있어서,상기 홈은 입구보다 내부가 크고, 상기 레일은 상기 홈에 대응되는 형상인,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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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프레임은 상기 제1프레임의 진동 방향으로 형성된 제1로드가 포함하고,상기 제2프레임은 상기 제1로드가 진동 가능하도록 상기 제1로드와 결합되는 제2로드를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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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1로드와 상기 제2로드에 걸쳐 배치되는 코일 스프링을 더 포함하는, 현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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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와, 상기 시트 하부에 설치되는 제1항 내지 제11항 중 어느 한 항의 현가 시스템;을 포함하는,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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