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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서버가,(1) 운동 장치로부터 사용자의 운동 정보를 전송받는 단계;(2) 상기 운동 정보를 가공하여 게임에 반영할 수 있는 형태로 변환하는 단계; 및(3) 운동 정보 연동 게임의 게임 정보 갱신을 위해 상기 단계 (2)에서 변환한 운동 정보를 상기 운동 정보 연동 게임에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단계 (1)은,(1-1) 상기 운동 장치의 센서로부터 센싱 정보를 전송받는 단계; 및(1-2) 상기 센싱 정보를 처리하여 운동 정보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단계 (1) 이후에는,상기 단계 (1)에서 전송받은 운동 정보를 분석하는 단계; 및상기 운동 정보를 분석하는 단계에서 분석한 결과를 상기 사용자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문자 메시지 및 이메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로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정보를 이용한 게임 정보 연동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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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운동 정보는,운동량, 소비 칼로리, 운동 거리 및 운동 시간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정보를 이용한 게임 정보 연동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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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운동 정보 연동 게임은,온라인 게임, 웹 게임, 모바일 게임, 위젯 게임 또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정보를 이용한 게임 정보 연동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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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2) 이전에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운동 정보 연동 게임에 대한 상기 운동 정보의 반영 형태의 선택을 입력받는 단계를 더 포함하며,상기 단계 (2)에서는, 상기 운동 정보를 상기 선택을 입력받은 반영 형태에 따라 변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정보를 이용한 게임 정보 연동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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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운동 정보의 반영 형태는,상기 운동 정보 연동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포인트, 경험치, 레벨 및 게임 머니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정보를 이용한 게임 정보 연동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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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분석 결과를 전송하는 단계에서는,상기 단계 (2)에서 변환된 운동 정보, 상기 단계 (3)의 변환된 운동 정보의 전송 결과, 또는 상기 단계 (3)에서 전송한 운동 정보를 이용한 게임 정보 갱신 결과를 더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정보를 이용한 게임 정보 연동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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