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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와 공기의 공급이 이루어지며, 발화되어 배기가스를 발생시키는 연소부;상기 연소부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를 냉각시키는 쿨러부;상기 쿨러부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의 이동을 안내하는 메인관로부; 및상기 메인관로부와 연통되어 차량 부품이 설치되는 장착부;를 포함하며,상기 메인관로부는, 상기 쿨러부와 상기 장착부를 연결하는 제1메인관; 및상기 장착부를 통과하는 배기가스의 이동을 안내하는 제2메인관을 포함하며,상기 제1메인관과 상기 제2메인관을 연결하며, 상기 장착부를 우회하는 배기가스의 이동을 안내하는 바이패스관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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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부는, 배기가스가 상기 쿨러부로 이동하는 내측공간을 구비하는 케이스부;상기 케이스부의 외측에서 상기 케이스부의 내측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연료공급부;상기 연료공급부의 외측을 감싸며 상기 케이스부의 외측에서 상기 케이스부의 내측으로 공기를 공급하는 공기공급부; 및상기 공기공급부에 연결되어 배기가스의 이동을 안내하는 가이드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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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공기공급부는, 상기 연료공급부의 외측 둘레를 따라 공기가 흐르는 통로를 형성하는 외측관로; 및상기 케이스부의 외측에서 상기 외측관로와 연결되며, 상기 외측관로의 둘레를 따라 이격 설치되는 공급관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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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가이드부는, 일측은 상기 공기공급부에 연결되며 타측은 상기 쿨러부를 향하여 개구되는 원통 형상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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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부는, 상기 케이스부를 관통하여 상기 가이드부의 외측으로 공기와 연료가 혼합된 희석가스를 공급하는 제1공급관로;상기 가이드부를 관통하여 상기 가이드부의 내측으로 희석가스를 공급하는 제2공급관로; 및상기 가이드부와 상기 케이스부의 사이로 희석가스가 이동하는 통로를 형성하는 측면관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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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쿨러부는, 냉각수의 이동을 안내하며 권선된 상태로 설치되는 냉각관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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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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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관로부는, 상기 제1메인관에 설치되어 배기가스의 흐름을 제어하는 제1전환밸브를 포함하며,상기 바이패스관로부는, 상기 제1메인관에서 상기 바이패스관로부로 유입되는 배기가스의 이동을 제어하는 제2전환밸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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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메인관과 상기 연소부를 연결하며, 상기 제2메인관을 따라 이동하는 배기가스를 상기 연소부로 복귀시키는 재순환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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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재순환부는, 상기 제2메인관과 상기 연소부를 연결하는 재순환관로; 및상기 재순환관로에 설치되며, 상기 제2메인관을 흐르는 배기가스를 흡입하는 압력을 형성하는 흡입밸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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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재순환부는, 상기 재순환관로에 설치되어 상기 재순환관로를 따라 이동하는 배기가스를 냉각시키는 재순환냉각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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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재순환부는, 상기 재순환관로에 설치되어 상기 재순환관로를 따라 이동하는 배기가스를 가열시키는 재순환히터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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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 항 내지 제 6 항 및 제 9 항 내지 제 1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부는 급속 확대형 연소기(Dump combustor)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배기가스 모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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