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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분사식 디젤엔진용 인젝터

  • 기술번호 : KST2014057420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직접분사식 디젤엔진용 인젝터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배출포트를 줄여서 공간활용도를 향상시킨 직접분사식 디젤엔진용 인젝터에 관한 것이다.따라서 본 발명은 분사부와, 상기 분사부에 연료를 증압시켜 공급하는 증압부와, 상기 분사부와 증압부의 작동을 제어하는 전환부와, 전환부에 연동되어 증압부의 작동을 제어하는 증압제어수단 및 전환부에 연동되어 분사부의 작동을 제어하는 분사제어수단을 포함하는 직접분사식 디젤엔진용 인젝터를 제공한다.
Int. CL F02M 61/10 (2006.01) F02M 51/06 (2006.01) F02M 61/18 (2006.01)
CPC F02M 61/10(2013.01) F02M 61/10(2013.01) F02M 61/10(2013.01) F02M 61/10(2013.01) F02M 61/1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142514 (2011.12.26)
출원인 자동차부품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340980-0000 (2013.12.06)
공개번호/일자 10-2013-0074449 (2013.07.0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3121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12.26)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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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자동차연구원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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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진용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2 나병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3 박승욱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4 조승범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5 송영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6 최현주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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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길*, *~*층(방배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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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자동차부품연구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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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12.26 수리 (Accepted) 1-1-2011-1034664-2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2.09.2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2.11.02 수리 (Accepted) 9-1-2012-0081842-1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6.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415566-29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8.0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714950-93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8.07 수리 (Accepted) 1-1-2013-0714949-46
7 최후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final refusal
2013.09.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662617-97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9.26 수리 (Accepted) 1-1-2013-0873598-53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9.26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873601-14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10.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744265-19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7.13 수리 (Accepted) 4-1-2016-5096411-66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1.14 수리 (Accepted) 4-1-2019-5239158-8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선단에 분사공(11)이 형성되고 내부에 중공이 형성된 하부챔버(12), 상기 분사공(11)을 개폐하도록 상기 하부챔버(12)의 축방향을 따라 승강하는 니들(14) 및 상기 니들(14)을 상기 분사공(11)이 폐쇄되는 방향으로 가압하는 스프링(16)으로 이루어진 분사부(10); 상기 분사부(10)의 상부에 상하로 연통되는 대경부(22a)와 소경부(22b)가 형성된 중간챔버(22), 상기 중간챔버(22)의 축방향을 따라 승강하면서 상기 분사부(10)에 공급되는 연료의 압력을 증압시키는 피스톤(24) 및 상기 피스톤(24)을 상방으로 가압하는 스프링(26)으로 이루어지는 증압부(20); 상기 증압부(20)의 상부에 형성되며 내부에 중공이 형성된 상부챔버(32), 상기 상부챔버(32)에 설치되어 ECU의 지령에 의해 승강하는 액츄에이터(34), 상기 액츄에이터(34)에 연결되어 상기 액츄에이터(34)의 승강에 연동되어 작동하는 전환밸브로 이루어지는 전환부(30) 및 상기 분사부(10), 증압부(20) 및 전환부(30) 사이에 연통 설치되는 연결부를 포함하고,상기 전환밸브는 상기 액츄에이터(34)와 동축상에 연결되고, 연료를 외부로 배출하도록 상기 하부챔버(12)의 상부에 연결된 유로를 개폐하는 제1전환밸브(36)와 전달수단(70)에 의해서 제2유로(44)를 개폐하는 제2전환밸브(37)를 포함하며,상기 전달수단(70)은 일측에 상기 제1전환밸브(36)가 힌지결합되고 타측에 상기 제2전환밸브(37)가 힌지결합되는 레버(72)와 상기 레버(72)에 축지지되도록 형성된 회전중심축(74)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접분사식 디젤엔진용 인젝터
2 2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연결부는 상기 중간챔버(22)의 대경부(22a) 상단에 연료를 공급하는 제1유로(42)와 상기 중간챔버(22)의 대경부(22a) 일측과 외부 사이에 연통 설치되는 제2유로(44)로 이루어지는 증압제어수단(40) 및외부와 연통되며 상기 하부챔버(12)의 일측으로 연료가 공급되는 제3유로(52), 상기 중간챔버(22) 대경부(22a)의 하단 일측과 상기 하부챔버(12)의 상부 사이에 연통 설치되며 중간에 제1오리피스(61)가 설치된 제4유로(54), 상기 중간챔버(22)의 대경부(22a) 일측과 상기 제3유로(52) 사이에 설치되며 중간에 제2오리피스(62)가 형성된 제5유로(56), 상기 중간챔버(22)의 소경부(22b) 일측과 상기 제3유로(52) 사이에 연통설치되는 제6유로(58) 그리고 상기 하부챔버(12)의 상부에 연결되어 외부로 연료를 배출하도록 설치되고 중간에 제3오리피스(63)가 설치된 제7유로(59) 및 상기 제6유로(58)와 접속되는 상기 제3유로(52)에 설치되는 체크볼(64)로 이루어지는 분사제어수단(5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접분사식 디젤엔진용 인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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