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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간격만큼 이격되어 나란하게 배치되는 상부 및 하부 플레이트(10,20),상기 상부 플레이트(11)에 연결된 제1 프레임(11)의 일측면에 상하로 배치되어 각각 상하방으로 슬라이딩 이동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1 및 제2 자석(31,32)과 상기 하부 플레이트(21)에 연결된 제2 프레임(21)의 일측면에 제1 및 제2 자석(31,32)과 서로 동일한 극이 마주보도록 상하로 배치되어 슬라이딩 이동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3 및 제4 자석(33,34)을 구비하여 상기 상부 플레이트(10)의 진동을 흡수하는 마그네틱 현가기구(30) 그리고 상기 마그네틱 현가기구(30)의 상부 및 하부에 설치된 자석 쌍 사이의 거리를 조절하는 조절부(40)를 포함하고,상기 조절부(40)는 상기 상부 플레이트(10)에 수평 방향으로 슬라이딩 이동 가능하게 결합되는 슬라이더(41) 및 상기 상부 플레이트(10)의 하면에 하방을 향해 결합된 제3 프레임(14)에 나사 결합되어 상기 슬라이더(41)를 수평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조절로드(46)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용차용 현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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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플레이트(10)와 하부 플레이트(20)에 각각 연결되어 서로 결합되는 제1 및 제2 로드(12,22)를 감싸도록 배치되어 상기 상부 플레이트(10)의 진동을 흡수하는 코일 스프링(50)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용차용 현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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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3 자석(31,33)은 서로 밀어내는 척력이 작용하도록 각각 S극이 서로 마주보도록 설치되고, 상기 제2 및 제4자석(32,34)은 척력이 작용하도록 각각 N극이 서로 마주보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용차용 현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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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차량 바닥으로부터 가해지는 진동에 의해 상기 상부 플레이트(10)가 상승하면서 제1 및 제2 자석(31,32)이 상승하는 경우, 상기 제2 및 제3 자석(32,33)은 인력에 의해서 상기 상부 플레이트(10)의 상승을 제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용차용 현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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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조절부(40)는 일단이 각각 상기 제1 및 제2 자석(31,32)에 연결되고 타단은 상기 슬라이더(41)에 연결되는 제1 및 제2 링크부재(42,43) 및 일단이 각각 상기 제3 및 제4 자석(33,34)에 연결되고 타단은 상기 슬라이더(41)의 일면에 접하는 제3 및 제4 링크부재(44,45)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용차용 현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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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조절로드(46)는 일단부에 마련된 조절레버(47)의 회전에 의해, 상기 제1 및 제2 링크부재(42,43)와 제3 및 제4 링크부재(44,45)가 차량 바닥의 진동 변위량이 큰 비포장도로 주행시 상기 제1 및 제2 자석(31,32) 사이의 거리와 제3 및 제4 자석(33,34)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도록 각각 상방 및 하방으로 회전운동하고,차량 바닥의 진동 변위량이 작은 포장도로 주행시 상기 제1 및 제2 자석(31,32) 사이의 거리와 제3 및 제4 자석(33,34)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도록 각각 하방 및 상방으로 회전운동하게 수평 이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용차용 현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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