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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형(skin-type)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터치스크린 기기에 있어서,터치스크린의 고정된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 상에 이동 가능한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을 겹쳐서 출력하는 디스플레이부;상기 터치스크린 상에 발생되는 접촉 및 드래깅(dragging)을 감지하여 상기 접촉 및 드래깅에 따른 화면 동작 입력 값을 생성하는 입력 감지부;상기 화면 동작 입력 값에 기초하여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이 상기 드래깅의 방향 및 거리에 따라 이동되도록 제어하고, 상기 이동에 따라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및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 중 어느 하나에 배치된 포인터 객체의 영역과 상기 포인터 객체가 배치되지 않은 나머지 하나의 인터페이스 화면 상에 배치된 복수의 문자 키(character key) 중 어느 하나의 영역 간에 겹침이 발생되는지 판단하는 스킨형 인터페이스 제어부; 및상기 겹침이 발생된 경우 상기 겹침에 대응하는 문자 키를 선택하여 입력을 발생시키는 선택 문자 입력부를 포함하고,상기 포인터 객체는,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또는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 중 어느 하나에 복수 개가 배치되되,각 포인터 객체는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및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의 중심으로부터 기설정된 배열 거리만큼 이격되어 배치되는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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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문자 키는 적어도 하나의 문자 키 그룹으로 분류되되, 둘 이상의 상기 문자 키 그룹은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 또는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상에 서로 대향하여 배치되는 것인,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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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문자 키 그룹은 각각 포인터 객체를 향하여 곡선으로 배치되는 것인,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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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문자 키 그룹은 쿼티(qwerty) 형인 것인,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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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문자 키 그룹은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및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 중 어느 하나의 양 측면, 상부 및 하부 중 적어도 하나의 위치에 세로형 또는 가로형으로 배치되는 것인,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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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상에는,특수 문자 변환 버튼, 문자 속성 변환 버튼, 쉬프트 키 버튼, 백스페이스 키 버튼, 스페이스 키 버튼 및 엔터 키 버튼 중 적어도 하나의 버튼이 더 배치되되,상기 버튼들은 각각 상기 포인터 객체로부터 기설정된 거리만큼 이격되어 배치되는 것인,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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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선택 문자 입력부는,상기 겹침이 발생된 이후, 상기 접촉의 종료 및 상기 드래깅의 멈춤 중 적어도 하나가 발생된 후 기설정된 동작 유지 시간이 경과되면 상기 선택을 수행하는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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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제어부는,상기 겹침이 발생된 상기 문자 키의 상태를 활성화 상태로 변경되도록 제어하되,상기 활성화 상태에서는 상기 선택된 문자 키가 상기 겹침이 발생되기 이전의 일반 상태와 식별 되도록 변경되는 것인,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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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제어부는,상기 선택된 문자 키의 입력 이후,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을 상기 드래깅 이전의 기설정된 기본 위치로 복귀시키는 터치스크린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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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형(skin-type)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에 있어서,(a) 터치스크린 상에 고정된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과 이동 가능한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을 겹쳐서 출력하는 단계;(b) 터치스크린 상에 발생되는 접촉 및 드래깅(dragging)을 감지하는 단계;(c) 상기 드래깅의 방향 및 거리에 따라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을 이동시키는 단계;(d)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 및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중 어느 하나에 배치된 복수의 포인터 객체 중 어느 하나의 영역과 상기 포인터 객체가 배치되지 않은 나머지 하나의 인터페이스 화면 상에 배치된 복수의 문자 키(character key) 중 어느 하나의 영역 간에 겹침이 발생되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e) 상기 겹침이 발생된 경우 상기 발생된 겹침에 대응하는 문자 키를 선택하여 입력을 발생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복수의 포인터 객체는,각각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및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의 중심으로부터 기설정된 배열 거리만큼 이격되어 배치되는 것인 스킨형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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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e) 단계에서, 상기 겹침이 발생된 이후, 상기 접촉의 종료 및 상기 드래깅의 멈춤 중 적어도 하나가 발생된 후 기설정된 동작 유지 시간이 경과되면 상기 선택을 수행하는, 스킨형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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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e) 단계 이후에,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을 상기 드래깅 이전의 기본 위치로 복귀 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킨형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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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 이후에,상기 겹침이 발생된 상기 문자 키의 상태를 활성화 상태로 변경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되,상기 활성화 상태는 상기 문자 키가 상기 겹침이 발생되기 이전의 일반 상태와 식별 되도록 변경되는 것인, 스킨형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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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문자 키는 적어도 하나의 문자 키 그룹으로 분류되되, 둘 이상의 상기 문자 키 그룹은 상기 기본 인터페이스 화면 또는 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상에 서로 대향하여 배치되는 것인, 스킨형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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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스킨형 인터페이스 화면 상에는,특수 문자 변환 버튼, 문자 속성 변환 버튼, 쉬프트 키 버튼, 백스페이스 키 버튼, 스페이스 키 버튼 및 엔터 키 버튼 중 적어도 하나의 버튼이 더 배치되되,상기 버튼들은 각각 상기 포인터 객체로부터 기설정된 거리만큼 이격되어 배치되는 것인, 스킨형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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