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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유변 탄성체를 이용한 항공기 타이어

  • 기술번호 : KST2014059251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자기유변 탄성체를 이용한 항공기 타이어는, 두꺼운 고무층으로 형성된 트레드와, 상기 트레드의 측면으로 형성되는 사이드 월과, 상기 트레드 보다 안쪽에 위치하며 프라이를 여러 겹으로 감은 뒤에 프레스로 성형하여 제작되는 카카스로 구성되는 항공기 타이어 있어서, 상기 트레드와 카카스 사이에는 개재되는 자기유변 탄성체; 및 자기장을 형성하는 솔레노이드 코일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이에 따라, 항공기 착륙 시 타이어의 강성변화를 통하여 외부로부터의 충격 및 하중에 의한 타이어 변형을 감소시켜 기존 타이어보다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
Int. CL B60C 9/18 (2006.01) B60C 9/14 (2006.01) B60C 9/02 (2006.01)
CPC B60C 9/02(2013.01) B60C 9/02(2013.01) B60C 9/02(2013.01) B60C 9/02(2013.01) B60C 9/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059773 (2012.06.04)
출원인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3-0136161 (2013.12.1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06.04)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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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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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철희 대한민국 인천 연수구
2 이광희 대한민국 인천 남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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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순웅 대한민국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길 **, ***호 (구로동,에이스테크노타워*차)(정진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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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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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06.04 수리 (Accepted) 1-1-2012-0444899-16
2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2.06.12 수리 (Accepted) 1-1-2012-0465390-15
3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3.01.23 수리 (Accepted) 1-1-2013-0065373-13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5.3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07.02 수리 (Accepted) 9-1-2013-0050230-06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7.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498715-15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9.12 수리 (Accepted) 1-1-2013-0835747-80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9.1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835769-84
9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1.1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024574-69
10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2.14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146402-17
11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2.14 수리 (Accepted) 1-1-2014-0146420-28
12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4.06.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421939-87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7.22 수리 (Accepted) 4-1-2015-5098802-16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9.05 수리 (Accepted) 4-1-2016-5127132-49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3.02 수리 (Accepted) 4-1-2018-5036549-31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12.27 수리 (Accepted) 4-1-2018-5266647-9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두꺼운 고무층으로 형성된 트레드와, 상기 트레드의 측면으로 형성되는 사이드 월과, 상기 트레드 보다 안쪽에 위치하며 프라이를 여러 겹으로 감은 뒤에 프레스로 성형하여 제작되는 카카스로 구성되는 항공기 타이어 있어서,상기 트레드와 카카스 사이에는 개재되는 자기유변 탄성체; 및자기장을 형성하는 솔레노이드 코일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유변 탄성체를 이용한 항공기 타이어
2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솔레노이드 코일은 자기유변 탄성체와 카카스 사이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유변 탄성체를 이용한 항공기 타이어
3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자기유변 탄성체는 상기 솔레노이드 코일의 자기장에 의해 강성이 변화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유변 탄성체를 이용한 항공기 타이어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지식경제부 인하대학교 산학연 공동기술개발사업 전자소자 자동 비젼 검사 시스템 개발
2 교육과학기술부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기본연구 엠알 엘라스토머 지능 재료의 트라이볼로지 특성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