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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가상현실 영상정보를 분석하여 오브젝트 수가 얼마나 되는지를 산출하는 단계;(b) 상기 산출된 오브젝트 수에 따라 화면을 분할해 뷰포트(View Port)를 설정하는 단계;(c) 상기 가상현실 영상정보의 현재 프레임에 대해 디스플레이하고자 하는 오브젝트를 생성하여 씬(Scene)을 구성하는 단계;(d) 상기 설정된 뷰포트에서 해당 오브젝트를 디스플레이할 것인지 또는 숨길 것인지에 대한 속성을 설정하여, 상기 구성한 씬을 상기 뷰포트에 대응시키는 단계; 및(e) 상기 구성한 씬을 상기 대응된 뷰포트에 각각 렌더링하여 디스플레이하는 단계; 를 포함하고,상기 (b) 단계는,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 장치를 사용해서 가상현실 환경을 구성하는 경우에,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 장치를 묶어서 하나의 뷰포트를 구성하는 방식으로 다수 개의 뷰포트를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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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 상기 설정된 뷰포트에 대해 명칭(name)을 부여하는 것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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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멀티뷰를 위해 하나 이상의 비교 가능한 오브젝트를 생성하여 씬을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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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e) 단계 이후에,(f) 상기 모든 오브젝트에 대해 이벤트 발생 설정을 인에이블(Enable) 상태로 변경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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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 영상정보를 분석하여 현재 프레임에 대한 오브젝트 수가 몇 개나 되는지를 산출하는 오브젝트 분석부;상기 가상현실 영상정보의 현재 프레임에 대한 오브젝트 수에 따라 화면을 분할해 뷰포트(View Port)를 설정하는 뷰포트 설정부;상기 가상현실 영상정보의 현재 프레임에 대해 디스플레이하고자 하는 오브젝트를 생성하여 씬(Scene)을 구성하는 영상 구성부;상기 설정된 뷰포트에서 해당 오브젝트를 디스플레이할 것인지 또는 숨길 것인지에 대한 속성을 설정하여, 상기 구성한 씬을 상기 뷰포트에 대응시키는 영상 처리부; 및상기 구성한 씬을 상기 대응된 뷰포트에 각각 렌더링하여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부; 를 포함하고,상기 뷰포트 설정부는,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 장치를 사용해서 가상현실 환경을 구성하는 경우에,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 장치를 묶어서 하나의 뷰포트를 구성하는 방식으로 다수 개의 뷰포트를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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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뷰포트 설정부는, 상기 다수 개의 뷰포트에 대해 명칭(name)을 부여하여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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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영상 구성부는, 멀티뷰를 위해 하나 이상의 비교 가능한 오브젝트를 생성하여 씬을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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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영상 처리부는, 상기 모든 오브젝트에 대해 이벤트 발생 설정을 인에이블(Enable) 상태로 변경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현실 멀티뷰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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