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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보론강으로 이루어진 평판 소재를 블랭킹(blanking) 하는 단계;(b) 상기 블랭킹된 평판 소재를 900~1000℃의 온도로 유도가열(induction heating) 하는 단계;(c) 상기 유도가열된 평판 소재를 15~30 ton/㎡의 압력에서 다이담금질(die quenching) 하는 단계; 및(d) 상기 다이담금질된 평판 소재를 280~370℃의 온도로 뜨임(tempering) 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보론강은 탄소(C)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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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조방법은 (e) 상기 뜨임된 평판 소재를 피닝(peening) 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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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피닝(peening)은 숏 피닝(Shot peening)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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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블랭킹(blanking)은 파인 블랭킹(Fine blanking)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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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은 자동변속기 클러치용 리턴스프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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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5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의 유도가열 시간은 5~25초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을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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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5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의 다이담금질 시간은 4~20초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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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5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의 뜨임 시간은 20~80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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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숏 피닝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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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5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로그웰 경도(Hardness Rockwell C, HRC)는 42~48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접시형 스프링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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