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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관제 데이터에 기초하여 항공기의 항적 및 항로를 포함하는 현재의 항공상황을 현시하는 항공상황 현시 관리부; 및상기 항공기의 비행 계획 및 상기 비행 계획으로부터 도출된 항공기의 예측 항로를 현시하는 비행 자료 관리부를 포함하고,상기 항공 관제 데이터는 각종 레이더가 센싱한 레이더 데이터, 상기 비행 계획이 포함된 비행 데이터, 비행 감시 센서 데이터, 기상 관측과 관련된 기상 데이터를 포함하고,상기 비행 감시 센서 데이터는 SSR(Secondary Surveillance Radar) 모드-S 센싱 데이터, ADS-B(Automatic Dependent Surveillance-Broadcast) 센싱 데이터 및 MLAT(Multilateration) 데이터를 포함하며,상기 비행 자료 관리부는,성능 기반 항행(PBN), 지역 항법(RNAV) 및 수직 분리 간격 축소기법(RVSM)을 포함하는 항공기의 성능 데이터를 항공기의 비행 계획과 함께 현시하되 상기 항공기의 항적에 대하여 데이터블록 또는 비행 계획 윈도우 또는 스트립에 상기 성능 데이터를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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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항공상황 현시 관리부는,현재의 항공상황과 동기화된 기상 데이터를 현재의 항공상황에 합성 또는 오버레이하여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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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항공상황 현시 관리부는,상기 항공기의 항적에 관한 정보를 데이터블록으로 현시하고, 상기 항공기의 항적에 따른 항적의 상태를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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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항공상황 현시 관리부는,공항 활주로에 관한 접근 경로 모니터링(APM) 데이터를 수직 뷰 또는 수평 뷰로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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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항공상황 현시 관리부는,상기 수직 뷰에서 항공기의 착지점 및 활공 각에 기초하여 정의되는 축 아래에 항공기가 위치하는 경우, 접근 경로 모니터링 경고를 발생시키고,상기 수평 뷰에서 항공기의 착지점 및 활주로 축에 기초하여 정의되는 범위 외부에 항공기가 위치하는 경우, 접근 경로 모니터링 경고를 발생시키는 항공 관제용 현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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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행 자료 관리부는,항공기의 예측 항로를 위도, 경도, 고도 및 시각을 포함하는 4D(dimension) 궤도로 현시하고, 미리 정의된 시간에 따라 예측 항로를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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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제어 신호에 기초하여 어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의 자원을 관리하고, 다른 서브시스템의 상태 데이터를 현시하는 시스템 관리부를 더 포함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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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관제 데이터에 기초하여 항공기의 항적 및 항로를 포함하는 현재의 항공상황을 현시하는 단계; 및상기 항공기의 비행 계획 및 상기 비행 계획으로부터 도출된 항공기의 예측 항로를 현시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항공 관제 데이터는 각종 레이더가 센싱한 레이더 데이터, 상기 비행 계획이 포함된 비행 데이터, 비행 감시 센서 데이터, 기상 관측과 관련된 기상 데이터를 포함하고,상기 비행 감시 센서 데이터는 SSR(Secondary Surveillance Radar) 모드-S 센싱 데이터, ADS-B(Automatic Dependent Surveillance-Broadcast) 센싱 데이터 및 MLAT(Multilateration) 데이터를 포함하며,상기 항공기의 비행 계획 및 상기 항공기의 예측 항로를 현시하는 단계는,성능 기반 항행(PBN), 지역 항법(RNAV) 및 수직 분리 간격 축소기법(RVSM)을 포함하는 항공기의 성능 데이터를 항공기의 비행 계획과 함께 현시하되 상기 항공기의 항적에 대하여 데이터블록 또는 비행 계획 윈도우 또는 스트립에 상기 성능 데이터를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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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현재의 항공상황을 현시하는 단계는,현재의 항공상황과 동기화된 기상 데이터를 현재의 항공상황에 합성 또는 오버레이하여 현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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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현재의 항공상황을 현시하는 단계는,상기 항공기의 항적에 관한 정보를 데이터블록으로 현시하고, 상기 항공기의 항적에 따른 항적의 상태를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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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현재의 항공상황을 현시하는 단계는,공항 활주로에 관한 접근 경로 모니터링(APM) 데이터를 수직 뷰 또는 수평 뷰로 현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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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접근 경로 모니터링(APM) 데이터를 수직 뷰 또는 수평 뷰로 현시하는 단계는,상기 수직 뷰에서 항공기의 착지점 및 활공 각에 기초하여 정의되는 축 아래에 항공기가 위치하는 경우, 접근 경로 모니터링 경고를 발생시키는 단계; 및상기 수평 뷰에서 항공기의 착지점 및 활주로 축에 기초하여 정의되는 범위 외부에 항공기가 위치하는 경우, 접근 경로 모니터링 경고를 발생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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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항공기의 비행 계획 및 상기 항공기의 예측 항로를 현시하는 단계는,항공기의 예측 항로를 위도, 경도, 고도 및 시각을 포함하는 4D(dimension) 궤도로 현시하고, 미리 정의된 시간에 따라 예측 항로를 현시하는 항공 관제용 현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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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에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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