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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와 그 차체를 지지하는 대차로 구성되는 차량시스템에 있어서,상기 대차에 구비되어 급곡선 구간에서의 조향 성능을 향상시키는 조향장치와, 급구배 구간에서의 구배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형유도전동장치를 포함하되,상기 조향장치는 대차프레임에 조향이 가능하게 구비되며 차륜이 설치되는 브라켓과, 상기 브라켓의 일측에 일체로 연결되어 액티브 서스펜션 장치에 의해 강성이 조절되어 상기 브라켓을 조향하는 조향바로 이루어지고,상기 브라켓은 하부에 저널박스의 상부에 형성되는 제1힌지공에 힌지결합되는 제1힌지축이 형성되고, 상기 브라켓의 상부에는 대차프레임의 하부에 형성되는 제2힌지공에 힌지결합되는 제2힌지축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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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저널박스와 대차 프레임의 사이에는 1차 현가장치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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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1차 현가장치는 강성 스프링이나 유압방식 또는 고무 스프링 중에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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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대차프레임은 차륜을 통해 전달되는 진동이 차체에 전달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상기 대차프레임과 객차 사이에 2차 현가장치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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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2차 현가장치는 강성 스프링이나 유압방식 또는 고무 스프링 중에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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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선형유도전동장치는 차량의 측면에 구비되는 선형유도전동기(LIM; Linear Induction Motor)와, 선로의 일측에 부착되는 리엑션플레이트(Reaction plate)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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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선형유도전동기(LIM; Linear Induction Motor)는 대차프레임의 양측면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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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리엑션플레이트(Reaction plate)는 급구배 구간에만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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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대차는 독립저상대차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구배 및 급곡선에서의 주행성능을 향상시킨 차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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