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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과;상기 프레임에 설치되며, 전후방에 각각 전방축 및 후방축이 형성된 구동모터와;상기 프레임의 전후방에 각각 설치되는 전륜 및 후륜에 상기 구동모터의 회전력을 전달하는 것으로서, 상기 전륜을 상기 프레임에 회전가능하게 지지하는 전륜축에 연결된 제1전달축과, 상기 후륜을 상기 프레임에 회전가능하게 지지하는 후륜축에 연결된 제2전달축이 마련된 동력전달부와;상기 제1전달축 및 전방축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구동모터와 제1전달축 사이의 동력 연결을 단속하는 전방 클러치부와, 상기 제2전달축 및 후방축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구동모터와 제2전달축 사이의 동력 연결을 단속하는 후방 클러치부가 마련된 동력단속유닛;을 구비하고,상기 전방 클러치부는상기 전방축에 설치되어 상기 전방축과 함께 회전하는 제1맞물림 부재와, 상기 제1전달축에 설치되며, 상기 제1맞물림 부재와 맞물려 상기 구동모터의 구동력을 전달받아 회전하는 제2맞물림 부재와, 상기 제2맞물림 부재를 상기 제1맞물림 부재와 연결 또는 분리될 수 있도록 전후진시키는 제1진퇴구동부를 구비하고, 상기 후방 클러치부는상기 후방축에 설치되어 상기 후방축과 함께 회전하는 제3맞물림 부재와, 상기 제2전달축에 설치되며, 상기 제2맞물림 부재와 맞물려 상기 구동모터의 구동력을 전달받아 회전하는 제4맞물림 부재와, 상기 제4맞물림 부재를 상기 제3맞물림 부재와 연결 또는 분리될 수 있도록 전후진시키는 제2진퇴구동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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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전달축에 설치되며, 탑승자의 조작에 의해 상기 제1 및 제2전달축의 회전을 제동하는 제동유닛;을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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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동유닛은상기 제1 및 제2전달축에 각각 설치되어 상기 제1 및 제2전달축과 함께 회전하는 복수의 브레이크 디스크와, 상기 프레임에 설치되며, 상기 탑승자의 브레이크 페달 조작에 의해 작동하는 유압실린더의 구동으로 상기 브레이크 디스크의 표면에 브레이크 패드를 밀착시켜 브레이크 디스크의 회전을 제동하는 브레이크 어셈블리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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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동력단속유닛은상기 전륜축에 설치되어 상기 전륜축의 회전수를 측정하는 전방센서와,상기 후륜축에 설치되어 상기 후륜축의 회전수를 측정하는 후방센서와, 상기 전방센서 및 후방센서를 통해 측정된 회전수의 차이가 기설정된 값 이상일 경우, 노면과 상기 전륜 및 후륜 중 어느 하나에 미끄럼이 발생된 것으로 판단하여 상기 전륜축 및 후륜축 중 큰 회전수를 갖는 축으로의 동력전달이 차단되도록 상기 전방 클러치부 및 후방 클러치부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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